조용한게좋아

[CU편의점 털기] 쫀득 롤케익 메론맛 후기 본문

집순이의 하루/내가 구매한 소소한 것들

[CU편의점 털기] 쫀득 롤케익 메론맛 후기

요비요비 2022. 8. 22. 13:00


씨유에 가보니 딱 하나 남아 있었다.
메론 롤케이크라니 냉큼 집어왔다.

메론맛 너무너무 기대가 됐다!
색부터 해서 향까지 메론 그 자체


지금보니 칼로리가 꽤 된다.
칼로리 416kcal(120g)
탄수화물 42g
단백질 8g
지방 24g
당류 27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9g

지방, 당류 후덜덜하다.
트랜스 지방 없어서 그나마 다행인가.


1개당 69.33kcal로 대략 70kcal라고 보면 되겠다.
칼로리는 나쁘지 않다.
성분은 생각하지 않기로 했다ㅋㅋㅋ



예상했던 맛이다.
맛있는 메로나 맛!!
빵부분 말그대로 쫀득하구 안에 크림 완전 메로나맛

무지 달긴 한데 속세의 음식 맛에 길들여진 나에게 너무 맛있었다.
우유랑 먹으면 넘넘 꿀맛일듯~

막내동생도 맛있다며 한입에 넣고 우물우물 먹었다.


먹다보니 심하게 달고 좀 느끼했지만..ㅋㅋㅋㅋ
맛있게 먹었다ㅎㅎ

식단할 때는 너무 달아서 잘 못 먹을 맛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