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게좋아

부기 빼는데 좋은 맛있는 호박즙 추천!! 일건식 호박즙!! 본문

집순이의 하루/내가 구매한 소소한 것들

부기 빼는데 좋은 맛있는 호박즙 추천!! 일건식 호박즙!!

요비요비 2021. 12. 22. 15:00

열심히 먹고 열심히 운동을 하며 살고 있는 요즘..
내 몸에 붙어있는 것들이 지방인지 부기인지 의문이 들었다.
물론 많이 먹으면서 운동을 해서 살이 잘 빠지지 않는 것이겠지만ㅋㅋㅋㅋㅋ
그냥 부기라며 건강에 좋은 호박즙이 한번 먹어보고싶었다.

사실 이세영님 유튜브 보다가 일건식 호박즙이 그렇게 맛있다길래 추천해줘서 먹고싶었다^^


쿠팡에서 30개에 3만원 좀 안되게 샀다.
호박즙 처음 사봐서 싼 편인지 비싼 편인지 잘 모르겠다.
호박즙을 내 돈으로 사는 날이 오게 될 줄이야..



누가 봐도 호박즙처럼 생긴 일건식 호박즙ㅎㅎ


20칼로리면 다이어트에 지장이 하나도 없겠다.


안에 건더기(?) 같은게 있대서
몇 번 흔들어 준 후
손으로 뜯어서


컵에 따라봤다.


컵에 따라보니 양이 되게 적어보이는데
막 적은 편은 아님

내가 다른 호박즙을 먹어본 적이 없어서 다른 호박즙이랑 비교를 못해보겠지만..
이거 맛있다!
설탕 하나도 안 넣은 호박죽!!맛이다.
묽은, 단 맛이 하나도 안 나는 호박죽 먹는 기분!!


정말 대만족이다.
다 먹은 후 다시 구매할 의향 60프로ㅎㅎ
부기를 잘 빼준다면 100프로로 구매할 텐뎅

위에서 말했다시피 난 호박즙을 내 돈으로 구매할 줄은 꿈에도 몰랐다.
요즘 내가 건강을 많이 챙겨서 이런저런 영양제와 몸에 좋은 것들을 찾다가 구매하게 됐다.

호박즙 효능이 정말 부기 빼주는 것밖에 없나.. 다른 효능이 없나 살펴보다가 없는것 같아서 구매 안하려고했는데 사버렸는데 맛있어서 대만족ㅎㅎㅎ

이건 확실히 차갑게 먹어야 맛있긴 하더라.
추워서 실온에 놨다가 미지근하게 먹었는데 음..
차가운게 조금 더 맛있는 듯!

나는 주로 퇴근 후 운동하고 저녁 먹고 9시쯤? 먹는다.
밤에 많이 부어있으니까 밤에 먹는게 맞겠지?

누구는 아침 저녁으로 먹던데 나는 그렇게까진 못 먹겠다.
돈이 한두푼이 아니라서.

한 달 동안 일건식 호박즙 먹어보고 부기 좀 빠지는 것 같으면 재구매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