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게좋아

4가지치즈 불닭볶음면 나온지 꽤 됐는데 이제야 먹어보네 본문

집순이의 하루/내가 구매한 소소한 것들

4가지치즈 불닭볶음면 나온지 꽤 됐는데 이제야 먹어보네

요비요비 2021. 12. 15. 15:00

땡기진 않는데 구매해봤다.
느끼해보인다.
치즈가 4가지나 들어가다니..

조리법이 특이하다.
일반 불닭볶음면처럼 물 그냥 버리면 안된다.

조리방법
1. 뚜껑을 완전히 제거 후
2. 끓는 물을 용기 안쪽 선까지 부은 후
3.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간 돌리고
4. 꺼내서 액상소스와 분말소스를 넣고 잘 비벼준다.



안에 소스는 이렇게 하나는 액상 소스, 하나는 분말소스로 되어있다.


요기 안에 잘 보면 선이 있는데


선까지 이렇게 커피포트로 끓인 물을 부어주고
전자렌지에 2분 30초 돌렸다.


그리고 물을 버리지 않고 소스 투하


골고루 비벼준다.


난 이거 느끼한 건 줄 알았는데
매콤하고 맛있었다.
완전 내스탈!!
치즈치즈한 맛만 느껴질 줄 알았는데 치즈 맛 많이 안나고 맛있단 말이지


일반 불닭보다 덜 자극적이고 맛있었다.
이제 불닭볶음면 말고 이거로만 자주 먹을듯ㅎㅎ
기대 하나도 안하고 사온 건데 맛있어서
더더더 맛있게 느껴졌다.

다음번에 라면 땡길 때 이거 또 사먹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