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게좋아

다이어트중인데 밀카 초코무에 빠져버렸다 본문

집순이의 하루/내가 구매한 소소한 것들

다이어트중인데 밀카 초코무에 빠져버렸다

요비요비 2021. 12. 30. 15:00

친구가 티몬에서 초코무 24개를 아주 싼값에 샀단다.
오천원 후반대였나?
한동안 초코무 얘기를 듣기만 하다가
얼마나 맛있나 편의점에서 사서 먹어봤는데
넘넘 맛있어서 나도 대량구매를 해버렸다.
난 쿠팡에서 24개..만원대 초반으로 샀다.

이게 낱개로 편의점에서 900원에 팔았나??
그랬을거다.


이게..칼로리가 말이지..
개당 66칼로리,
안에 3개씩 들어있으니까 66 x 3 = 198칼로리다.
나..쁘지 않다고 생…각…중…….


한쪽은 과자


다른 한 쪽은 초코로 뒤덮여 있다.


옆면은 왜 찍은 거지
ㅋㅋㅋㅋㅋ

처음에는 딱 먹었을 때 음.. 그냥 그런데? 싶었다.
근데 이게 먹다보니 너무 맛있더라.
우유랑 먹으면 끊임없이 들어가는 그런맛..
울 막내도 너무 맛있다며 잘 먹었다.
쿠팡 후기 보니까 아이들 간식용으로 많이들 구매하던데
이 잘 닦아야 될듯ㅋㅋㅋㅋ

많이 달달한 초코과자인데,
이게 거부감 없는 달달함이라서 아주 쭉쭉 들어간다.
이거 나만 그런 걸 수도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입이 굉장히 길어서 말이다…


초코무 초코무 초코무 얘기를 거의 매일 듣다가
궁금해서 샀다가 중독됐잖아….
어쩔거야…

하…
자꾸 맛있는 걸 알려주는 친구 때문에 내가 살이 안빠져…
ㅋㅋㅋㅋㅋㅋ
(살 못 빼는 거 친구 탓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