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게좋아

[22.08.15.(월)] 폭주하는 날/ 코스트코 피자와 빵/ 아이스크림으로 배 채우기 본문

다이어트/식단과 운동

[22.08.15.(월)] 폭주하는 날/ 코스트코 피자와 빵/ 아이스크림으로 배 채우기

요비요비 2022. 8. 16. 15:00


아침에 눈 뜨자마자 식단을 할 생각이 없었다.
맘껏 먹을 생각^^

첫 번째 아이스크림

눈 뜨자마자 먹은 붕어싸만코!


빈속에 시원하게 잘 먹었다ㅋㅋㅋ


다 먹고 좀 놀고 있었는데 엄빠가 코스트코에서 맛있는 것을 잔뜩 사왔다.


원래라면 안 먹었을 코스트코 거대 피자
불고기 피자였다.
보기와는 다르게 무지하게 잘라서 먹었다.
음 그냥 짭짤한 불고기 피자 맛!


이건 안에 고기와 치즈가 들어있는 빵인데 제일 맛있었다.
막 짜지도 않고 고기 많아서 맛있음!
엄마도 이게 제일 맛있다고 했다.


이 안에 들어있는 것들은 피자 맛이 나던데 별로였다.


이미 잘라버린 코스트코 거대 치즈 피자
거대 피자라고 하니까 어감이 좀 웃기다ㅋㅋㅋ


내가 조금만 잘라달라고 했더니 엄마가 이렇게 길게 잘라줬다 ㅋㅋㅋ


뭔가 웃김ㅋㅋㅋㅋㅋ

치즈피자는 너어어무 짰다!!
짜서 조금 먹고 탄산수 마시고 조금 먹고 탄산수 마시고


치즈 피자 먹다가 젤 맛있는 이 빵을 계속 잘라 먹었다.
넘 맛있어.

이 빵도 먹다가 불고기 피자도 조금 더 먹다가 치즈피자도 더 먹다가..ㅋㅋㅋㅋ
그냥 다 먹었네

빵을 많이 먹어서 배가 많이 불렀다.
하지만 여기서 그칠 내가 아니다.


두 번째 아이스크림

너무 덥다는 핑계로 슈퍼콘 초코맛을 꺼내왔다.


이거 과자부분 엄청 바삭바삭하고 맛있었다.
별 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음!!
앞으로 종종 사먹을 아이스크림 1순위가 되었다.


세 번째 아이스크림

아 나 아이스크림 중독됐나봐 어쩌지;;
이번엔 요맘때 믹스베리콘이다.


상큼한 요거트맛
너무 맛있었다.
아이스크림 다 시원하고 넘 맛있어.
내가 더워서 미쳤나보다.

점심으로 이렇게 아이스크림 콘을 두 개 먹었다.


낮잠 자고 일어나서 몽쉘이랑


오뜨를 먹었다.
어제 너무 달아서 별로였는데 오늘 또 먹어버림ㅋㅋ


네 번째 아이스크림

네 번째 아이스크림이다.
어제는 끌레도르 딸기맛 먹었고 오늘은 크림치즈맛이다.



색감이 무척 곱다.
아 이 작은게 이천원대라니
먹을 때마다 느끼는데 넘 비싸다.


맛은 살짝 요거트 비스무리한 맛??
크림치즈맛 아이스크림 처음 먹어봐서 정확히 설명을 못하겠다.
크림치즈맛이 나긴 한데..오묘하다.
요거트 느낌임
맛있긴 하다.
가끔 사먹을듯!


속세의 음식 잔뜩 먹어놓고 다이어트 간식 먹는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입이 심심해서…
바삭바삭한 무언가가 먹고 싶었다.


꿀꽈배기
식탁에 누가 먹다 남겨놨길래 내가 클리어해줬다.
오랜만에 먹은 꿀꽈배기 맛 좋았음^^


저녁은 칠공주네 고추장으로 만든 떡볶이!
국물과 함께 야무지게 먹어줬다.
고추장 많이 넣어서 국물 진하고 좋았다ㅎㅎ


다섯번째 아이스크림

허쉬 토피넛 앤 초코바
이것도 끌레도르와 같은 가격이다.
2,200원


이건 비싸지만 종종 사먹는다.
맛있어서ㅎㅎ


부엌에서 사진 찍고 방에 와서 먹다가 사진을 또 찍었다.
안에 초코가 가득 들어있다.
달고 넘 맛있다는!!
이거 하나 다 먹으면 입이 너무 달아서 미쳐버릴 것 같긴 한데 왜 자꾸 사서 먹게 되는지 모르겠다.
겉에 초콜렛과 견과류 박힌거 넘 맛있어!



갑분떡이다.
시루떡 별로 안 좋아하는데
몇 개 주워먹었더니 너무 맛있는거다??
왜 다 맛있죠??
다행히 다 먹진 않고 좀 남겼다…


아침에 먹던 코스트코 치즈피자
에어프라이어에 5분 돌려왔다.
크기 비교하려고 손 갖다댔는데 크기가 잘 안나오넹


엄마 휴대폰이랑 비교ㅋㅋㅋ


아침에 먹을 땐 식었어서 너무 짜고 별로였는데 따뜻하게 뎁혀 먹으니까 안 짜고 좋았다!
식으면 굳어서 확 짜진다더니..
치즈피자는 따뜻하게 먹어야 제맛이다.

이렇게 먹으니까 치즈피자 더 들어갈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위험했다.
하지만 참았다.
뭐 여태 먹은 게 있어서 참아봤자겠지만ㅋㅋㅋㅋ

하루종일 아이스크림과 빵들로 배를 채웠다.
좋지 못한 음식들로 배를 채우니까 속이 완전 상해버렸는지 하루종일 배가 아팠다.
뭐 먹을 때마다 배 아팠다.
근데 계속 아이스크림 먹고...
질릴 때까지 먹어버렸다.

하루에 아이스크림 다섯개나 먹는 사람이 바로 나다 나...

오늘 아이스크림과 빵들로 폭주해버렸으니 내일부터는 다시 제대로 식단을 할 예정이다.

회사에서 점심 사주시는건 적당히 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