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게좋아

[22.08.10.(수)] 여행 후 클린식 1일차/ 띵커바디 닭가슴살볼/ 한끼통살 데리야끼맛 닭가슴살/ 마이프로틴 육겹바 벌스데이케이크맛 본문

다이어트/식단과 운동

[22.08.10.(수)] 여행 후 클린식 1일차/ 띵커바디 닭가슴살볼/ 한끼통살 데리야끼맛 닭가슴살/ 마이프로틴 육겹바 벌스데이케이크맛

요비요비 2022. 8. 11. 15:00


여행 후 다이어트 1일차다.
그동안 어찌나 먹었는지 배가 산더미만해졌다.
이 배가 들어가긴 하려나?!

아침: 띵커바디 닭가슴살볼, 초록사과 반쪽, 달걀, 탄산수, 케찹

여전히 배가 불러서 아침은 간단하게 사과와 단백질만 먹었다.
초록사과 맛이 원래 이런가??
퍼석퍼석하고 맛이 좀 특이하다.
닭가슴볼은 케찹 필수다.
그냥 먹으면 너무 밍밍하다는!


점심: 닭가슴살 소세지, 토마토, 실온고구마, 케찹

회사에 무설탕 케찹 하나를 가져다놨다.
가져다 놓길 잘한듯ㅎㅎ
점심 때까지도 배가 고픈 느낌은 여전히 없었다.


오후 간식: 마이프로틴 육겹바 벌스데이 케이크 맛

단백질 20g

웬만하면 단백질바를 먹지 않으려고 했다.
근데 3시쯤 되니까 배가 고파성..ㅎ

사실 배는 그리 고프진 않았고 그냥 먹고싶었다.



영롱하게 생긴 단백질바ㅎㅎ

전에 친구가 한번 줘서 먹었을 때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난다.


보기 좋은게 먹기도 좋다고 ㅎㅎ
색감 넘나 이뻐


요거요거 맛있다.
완전 맛있어!


달긴한데 맛있게 달고 살짝 상콤하다.
딸기맛보다는 덜 상큼하지만ㅎㅎ

마이프로틴 육겹바 벌스데이 케이크맛

맛 5/5
달달함 4/5
포만감4.5/5
재구매 의사 5/5

내 입맛으로는
벌스데이케이크맛과 딸기맛이 1, 2위를 다투고 그 다음 쿠앤크맛 순으로 맛있다.
요 세개는 무조건 재구매할 것들ㅎㅎ



사진은 못 찍었지만 피티 받기 전에 마이마운틴 23분 타줬다.

그리고 피티시간이 됐는데 피티쌤이 몸무게를 재자고 하는 거다…
나는 기겁을 하며 절대 안된다고 했다.
어제까지 겁나게 처먹었는데 다음날 바로 몸무게를 잰다고?!
내 몸무게를 보고 절망에 빠진 다음 자포자기하며 저녁에 엽떡을 시켜버릴게 뻔하다.

쌤이 뭘 그리 많이 먹은 거냐며..
밀리그램에 끊임없이 올라와서 너무 놀랐다며..ㅋㅋㅋ
심각하게 많이 먹긴 했다ㅜㅜ
근데 사진 안 올린 것도 있어요…

피티는 전신으로 했다.
그러고나서 마이마운틴 빡세게 67분 탔다.
딱 90분 맞추려고.



저녁: 현미밥 103g, 한끼통살 데리야끼맛, 토마토, 탄산수

현미밥이랑 한끼통살 닭찌 먹었다.
오랜만에 먹으니 되게 맛있었다.
빅토리아 탄산수 배맛은 탄산이 좀 빠지니까 맛이 확 달라지더라.
좀 신맛??
이건 여러번에 걸쳐서 나눠먹기 좀 그런듯.

오늘 식단은 성공적이었다.
먹고픈 거 다 먹어놨기 때문에 당분간은 식단을 잘 할 것 같다.

회사에서 누군가가 음식을 사주지만 않는다면 다음주 목요일까지 식단 빡세게 하고 싶은데…
다음주 화, 수에 점심 쏘신다는 분들이 있어서
그 전까지 식단을 더 빡세게 해야되나 싶다…
안 돼ㅠㅠ 여기서 더 못 줄여..

사실 월요일 광복절도 좀 의함한 날이다.
말복이라서 삼계탕 먹을듯?
(삼계탕 못참음)
어차피 닭은 단백질이니까.
ㅋㅋㅋㅋ
일단 참을 수 있는데까지 참아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