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게좋아

[22.07.31.(일)] 오랜만에 엽떡 먹는 날 본문

다이어트/식단과 운동

[22.07.31.(일)] 오랜만에 엽떡 먹는 날

요비요비 2022. 8. 1. 15:00

아침에 먹을 탄수화물이 없었다.

아침: 곤약 전주식비빔, 토마토, 닭가슴살볼, 연두부, 케찹

그래서 냉동실에 오래 있었던 곤약 전주식 비빔밥을 꺼냈다.
아침부터 좀 과하긴 했다ㅎㅎ
연두부는 괜히 꺼냈넹


이거 유통기한 좀 지났는데 엉차피 냉동실에 있던 거니까 그냥 먹었다.
근데 얼음이 좀 많이 껴있어서 전자렌지에 돌렸더니 밥이 죽처럼 되어 버리더라.
그래서 찝찝해서 1/3 남겼다.
맛은 있다.
전에 잘 먹었었음


오후 간식: 베어벨스 초콜렛 크리스프 더블바이트

199kcal
탄수화물 19g
단백질 16g
지방 8.3g 중 포화지방 4.5g


두쪽으로 나뉘어있다.


오랜만에 먹었는데 역시 맛있듬 ㅎㅎ
초코맛인데 그리 심하게 달지도 않고 달달구리 맛있음ㅎㅎ


점심: 퀘스트 프로틴칩 비비큐맛

이게 그렇게 맛있다길래 기대했다가..
저번에 먹었던 나초맛의 식감이 기억이 나서 기대를 하지 않기로 했다.


140kcal
탄수화물 5g
단백질 19g
지방 5g 중 포화지방 0.5g
이거 성분은 또 왜이리 좋은겨


퀘스트칩 식감은 다 똑같나보다.
맛은 나초보다 낫긴 한데
너무 짜다는!
너무너무 짜서 맥주가 생각이 났다.


양은 무쟈게 적지만 짭짤해서 그런지 많이 못 먹겠어서..적당하게 느껴졌다.
짠거 땡길 때 먹어야지


점심2: 코스트코 프로틴쿠키 치즈맛

이거 전에 느끼해서 다 먹지 못하고 그랬었는데
요즘 위가 늘어서 다 먹어버렸다.
입안에서 녹여서 부숴 먹으면 꿀맛


간식: 마이프로틴 엑스트라쿠키 쿠키앤크림맛

이건 맛이 궁금해서..ㅎ
단백질 함량이 무려 38g이나 된다.
이렇게 많이 들어있는 쿠키는 또 처음 보네


상당히 크고 두툼하다.


맛은 너무 거지같다!
어떻게 이런 쓰레기 맛이 날 수가 있는 것이지???
미칠듯한 대체당 맛..미칠듯한 프로틴 향..
궁금해서 딱 하나만 구매했었는데 정말 다행이다.
막내동생도 이거 먹고 우웩!!하더라


저녁: 엿구마, 닭가슴살볼, 달걀, 케찹, 탄산수

저 엿구마 달달구리 맛있옹


저녁2: 엽떡!!!

아니 갑자기 엽떡이 웬 말인가!!


허허…
막내동생이 엽떡 노래를 부르고 나도 넘 땡겨서 고민고민을 하다가 시켰다.
엽떡 초보맛으로.
착한맛은 너무 밍밍하고..매운맛이 하나도 없어서 바로 그 윗단계인 초보맛으로 시켰다.


보니까 4월 중순에 한번 시켜먹었더라.
3개월 만에 먹는 엽떡이라..
너무 기대됐다.


근데 이게 배달이 많았는지 떡이 다 뭉쳐서 왔더라.
그래도 맛만 좋으면ㅎㅎ


꺄하
오랜만에 맛보는 엽떡이라
정말 짭쪼롬하고 맵고 자극적인 맛이었다.
엄청 맛있었다는 말이다.
국물이 좀 쫄아있어서 좀 그렇긴 했는데 너무 맛있었다.



소세지는 또 어찌나 맛있던지


이건 내가 제일 좋아하는 어묵!!
두툼한 어묵이다.
오늘 보니까 이 두툼한 어묵 양이 많이 줄었더라.
요즘 엽떡 왜이래?


이 토톰한 어묵은 떡에 싸먹어야 제맛ㅎㅎ
흑흑..눈물이 나는 맛이었다.


다 먹고 다시 떡과 두툼한 어묵을 떠왔다.
오랜만에 먹어서 너무 행복해


근데 떡이 다 이모양이다.ㅋㅋㅋㅋ
꼬부라지고 여러개씩 붙어있고


그래도 너무 맛있다는..
이 접시도 다먹고 또 담고 또 담고.. 대체 얼마나 먹은 건지 모르겠다.
배가 부른 수준을 넘어서게 먹은듯,,

이제 엽떡은 2년 후에 먹을래^^



후식: 곰곰 곤약젤리 청포도맛

예전에 얼려놓았던 것
윗부분 잘라서 스푼으로 퍼먹었다.
아이스크림 같고 너무 좋았다ㅎㅎ
식감이 처음에는 좀 그랬지만 시원하고 달고 맛났다.
엽떡을 먹은 후에 먹는 완벽한 후식이었다.

오늘도 이렇게 많이 먹어버리다니ㅎㅎ
오늘 엽떡을 먹게 될 줄 누가 알았겠나…ㅎㅎ
차라리 점심에 다들 칠공주네 떡볶이 먹을 때 나도 조금 먹을걸 그랬다.
그러면 떡볶이에 대한 욕구가 조금 줄었을 텐뎅
쩝스…..

아 주말에 이틀 연속으로 폭식을 해버렸다.
주말은 못참나봐ㅠㅠ
어쩔 수 없나보다.
주말에 좀 먹고 평일에는 조절을 하는 수밖에 없다.
5일 식단, 2일 맛난거 먹기
나쁘지 않다.
2일 맛난거 먹을 때 폭식만 안 하면 더 좋을텐뎅..

내일부터 새로운 한 주의 시작이니 다시 식단 열심히 해보자.
근데 벌써 월요일이라니ㅠㅠ
출근하기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