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게좋아

[22.07.28.(목)] 나름 클린식 하는 날/ 띵커바디 닭가슴살볼/ 씽크씬 초콜릿 아몬드 브라우니/ 마이프로틴 필드쿠키/ 단백질바 추천 본문

다이어트/식단과 운동

[22.07.28.(목)] 나름 클린식 하는 날/ 띵커바디 닭가슴살볼/ 씽크씬 초콜릿 아몬드 브라우니/ 마이프로틴 필드쿠키/ 단백질바 추천

요비요비 2022. 7. 29. 15:00

아침: 단호박, 닭가슴살 소세지, 토마토, 노슈가케찹, 연두부

어제와 똑같은 아침 메뉴
다 너무너무 맛있어
근데 배가 금방 꺼진다.

그래서 오전에 일하다가 단백질바 하나 뜯을뻔..
하지만 오전에 단백질바 먹으면 습관이 될까봐 걱정이 돼서 뜯지 않았다.
피티쌤도 아침 먹고 간식, 점심 먹고 간식 먹으면 습관이 된다며 조심하라고 했다.


점심은 띵커바디 닭가슴살볼 치즈고구마 맛으로.
근데 칼로리가 넘 높다.

225kcal
탄수화물 16g
단백질 24g
지방 7g


점심: 실온보관 고구마, 토마토, 띵커바디 닭가슴살볼 치즈고구마

연두부 없으니까 넘 부실해보인다ㅜㅜ


오호?
맛있다!
말 그대로 치즈고구마 맛ㅎㅎ
달달구리하고 맛 좋음ㅎㅎ
근데 겉에 닭가슴살이 살짝 종이 씹는 느낌


이거 맛 좋은듯ㅎㅎ
칼로리가 높아서 하루 세끼 다는 못 먹겠지만..
어제 먹은 청양감자맛보다는 훨씬 맛있당


점심2: 씽크씬 린 프로틴 앤 파이버 바 초콜릿 아몬드 브라우니

점심이 상당히 부실해서 배가 고팠다.
그래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단백질바를 꺼내봤다.
이걸 점심으로 먹게 될 줄이야


일반 프로틴바보다 작고 칼로리도 낮다.
150kcal
단백질 10g


얇고, 평범한 브라우니처럼 생겼다.
보이는 질감은 저번에 먹었던 다른 씽크씬바랑 똑같넹


우와아아앙
이거 진짜 맛있어!!
쫀쫀하고 적당히 달달하고 너무너무 맛있다ㅠㅠㅠ
중간중간 아몬드 씹히는 것도 넘좋아ㅜㅠ
씽크씬 완전 내 스타일이잖아?!

씽크씬 초콜릿 아몬드 브라우니 단백질바

맛 5/5
달달함 3.5/5
포만감 2.5/5
재구매 의사 5/5

이게 양이 막 많지 않아서 그런지 딱 적절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오후 간식: 마이프로틴 필드쿠키 더블초콜렛 앤 카라멜맛

오후 3시쯤 되자 무지막지하게 배가 고파왔다.

단백질 20g


보기만 해도 꾸덕꾸덕해보임
되게 큼직해서 하나 다 먹으면 배가 엄청 부를 것 같다.


쿠키쪽은 사실 그냥 그랬다.
막 뛰어난 맛이 아님..


가운데로 점점 먹어갔을 때 필링이 나오기 시작했다.


필링이 맛있구만ㅎㅎㅎ
쿠키부분만 먹으면 그닥이고 필링이랑 같이 먹어야 맛있음!
카라멜 맛인데 괜찮았다.


중간중간 초코칩도 콕콕 박혀있다.
에잇.. 필링 꽉 채워주지
쿠키부분만 먹으면 뻑뻑하고 특유의 단백질맛이 난다.

마이프로틴 필드쿠키 초콜렛 앤 카라멜맛

맛 2.5/5
달달함 4/5
포만감 5/5
재구매 의사 1/5

이것보다 더 맛있는 필드쿠키맛이 있기 때문에 굳이 이걸 사진 않겠다ㅎㅎ


오늘은 가슴운동 60분 후 복근 하나
마이마운틴 50분 목요일마다 힘이 더럽게 안나더라.
기운이 쫙쫙 빠지는 느낌
친구랑 같이 유산소 안했으면 10분 타고 집에 갔다.
같이 떠들면서 탔기에 그나마 가능했던듯..


저녁1: 수박

띠용?!?
갑자기 수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다 먹은건 아니고..


이렇게 2층만 다 먹었다.
집 오느라 너무 덥고 힘들고 기운 빠졌었는데
시원하고 달달한 수박을 먹으니 기운이 나더라.


저녁2: 닭소세지, 로메인 3장, 단호박, 달걀2개, 노슈가 케찹

수박 먹었어서..
저녁을 좀 부실하게 먹었다.
내 눈에만 부실한가? ㅋㅋㅋㅋㅋ

저 닭소세지는 상당히 매콤하다.
그래서 소세지 한 입 먹고 로메인 한장 먹고 그랬다ㅎㅎ
근데 매운맛이 중화가 안되더라ㅋㅋㅋ

달걀은 케찹 뿌려서 먹었다.
케찹이랑 먹으면 다 맛있엉

이렇게 먹었는데도 배가 너무 고프다.
99칼로리칩 뜯고 싶어서 미치겠다.
아니 왜 이렇게 배가 고프지??
오늘 그리 적게 먹은 것도 아닌데 대체 왜 배가 고프냔 말이다!!?!!?!?!

이해가 안된다 안 돼…
단호박을 200g씩 먹어야되나….
단호박 배가 왜이리 빨리 꺼지는거야…
먹을 땐 배가 부른데 조금만 지나면 배가 꺼져서ㅜㅜㅜ

휴…
내 위가 늘어난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