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게좋아

[22.07.29.(금)] 더위 먹어서 힘이 안 난 지 오래../ 띵커바디 닭가슴살볼/ 퀘스트 히어로 프로틴바/ 99칼로리칩/ 단백질바 추천 본문

다이어트/식단과 운동

[22.07.29.(금)] 더위 먹어서 힘이 안 난 지 오래../ 띵커바디 닭가슴살볼/ 퀘스트 히어로 프로틴바/ 99칼로리칩/ 단백질바 추천

요비요비 2022. 7. 30. 15:00


드디어 금요일이다!!!
오늘만 버티면 주말이야!!

아침: 띵커바디 닭가슴살볼 콘단호박, 토마토, 단호박, 탄산수

오늘 토마토는 덜 익어서 별로였다ㅠㅠ
하루 더 뒀다가 먹을걸


닭가슴살볼은 콘단호박맛
230kcal
탄수화물 16g
단백질 19g
지방 10g
우왕.. 칼로리 제일 높다.


맛은 나쁘지 않다.
괜찮음.
근데 뭔가 좀 심심한 맛.
띵커바디 닭가슴살볼이 전체적으로 다 그런가보다.


그래서 케찹 뿌려먹음


역시 케찹을 뿌려서 먹어야 제맛이다.
맛이 훨씬 좋아졌다는ㅎㅎ
앞으로 띵커바디 닭가슴살볼은 케찹과 같이 먹는걸로.


점심: 바디나인 닭가슴살 소세지, 달걀2개, 실온보관 고구마, 연두부

오늘 점심은 뭔가 부실하다.
그리고 너무 단백질스럽다.
먹을게 이것들밖에 없었다는…
저 고구마는 이제 다시는 안시키련다.(아마)
쏘쏘한 맛이긴한데…
물컹한 고구마 이제 그만 먹고파ㅜㅜ


풋고추와 청양고추

이건 닭가슴살소세지와 함께 먹은 고추
소세지가 좀 느끼해서 매콤한 청양고추랑 먹는게 좋더라.
근데 너무 매워서 헥헥거리면서 먹음!!!
그래서 결국 2개밖에 못먹었지만..

원래 고추는 입에도 대지 않았었는데 나이 들면서 입맛이 달라졌나보다.
잘 먹게되네..
아 아니면 배가 고파서 먹는걸수도ㅋㅋㅋ
근데 전에는 배고파도 안먹었는데 희한한 일이군



오후 간식: 퀘스트 히어로 프로틴바 초콜렛 피넛버터맛

퀘스트 싫은데..
사놨으니 먹어는 봐야겠고..
그래도 요즘 피넛버터맛에 빠져있으니 괜찮겠다 싶어서 가져왔다.
식감이 예상이 감


200kcal
탄수화물 19g
단백질 18g
지방 11g


겉은 완전 초코로 뒤덮여있다.


맛? 좋다!
맛있다!!
짭쪼롬 하고 달달하고 맛있어.
식감은 라이스 크리스피 느낌
먹어본 퀘스트 중에 제일 맛있네


솔직히 되게 단 편인데
짭짤해서 그런지 단짠단짠 조화가 괜찮다.
단거 좀만 덜하면 좋을듯!
단데 식감 좋고 맛 좋아서 금방 먹음ㅎㅎ

퀘스트 히어로 프로틴바 초콜릿 피넛버터맛

맛 4.5/5
달기 4.5/5
포만감 3.5/5
재구매 의사 4.5/5

다 먹으면 다음에 또 구매해야징



오늘은 피티받는 날
등 50분 받고
유산소는 40분 탔다.
도무지 힘이 안나더라.
더위먹었어!!!
몸 보신 하기 위해서 삼계탕을 또 다시 먹어줘야되나…


저녁1: 수박

운동 후에 집 와서 바로 수박 먹는거 넘 좋다.
시원하고 달고 더위가 싹 가신다.
앉은 자리에서 순삭했다는..


저녁2: 현미밥, 한끼통살 데리야끼맛, 닭가슴살 소세지, 로메인 7~8장

닭가슴살이랑 닭가슴살 소세지 둘 다 먹게됐다.
먹을게 딱히 없어서ㅋㅋ
로메인은 어제부턴가 먹기 시작했는데 아삭아삭한 맛이 있고 채소맛도 많이 안 나고 좋더라.


로메인에 한끼통살이랑 밥 비벼서 이렇게 올려먹었다ㅋㅋㅋ



상추에 고기 올려서 쌈 싸 먹는 거랑 다를 바가 없다ㅎㅎ
맛있게 잘 먹었음!


야식: 99칼로리칩

오랜만에 먹는 99칼로리칩~!
한달에 두 번 정도 먹는듯?


역시 맛있어
통밀맛이 진하게 나고 짭쪼롬하고 내스타일ㅎㅎ
먹다보면 목구멍으로 잘 넘어가지 않아서 오래 씹게 되더라.
건빵 같은 느낌

99칼로리칩 하나 더 먹으려다가 참았다.
후..버터솔트맛 있었으면 그것도 먹었을듯

불금이라 자기 싫은데..좀 늦게 자고 싶은데 너무 피곤하다.
체력이 저질이 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