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게좋아

[22.08.01.] 8월의 시작, 클린식(?) 시작/ 단백질바 추천/ 마이프로틴 육겹바 피넛버터맛 본문

다이어트/식단과 운동

[22.08.01.] 8월의 시작, 클린식(?) 시작/ 단백질바 추천/ 마이프로틴 육겹바 피넛버터맛

요비요비 2022. 8. 2. 15:00


지난 주말에 먹었던 것들을 만회하기 위한 평일이 시작됐다.

아침: 단호박, 닭소세지, 토마토

아침 상당히 클린.
단호박은 맨 왼쪽껀 안 먹었다.
어제 밤에 하도 먹어서 배가 여전히 부르더라.


점심: 양배추즙, 연두부, 닭가슴살볼, 토마토, 단호박

좀 많아보이는 점심ㅎㅎ
하지만 점심~저녁 텀이 길기 때문에 많이 먹어줘야 한다.
거의 40분~50분 동안 직원들이랑 한참 떠들면서 먹었다.
배가 엄청 불렀는데 대화가 너무 재밌어서 떠들면서 계속 먹은듯..ㅎ


오후 간식1: 미니수박

이럴수가..
나는 분명히 거절했다.
먹지 않는다고.
세 번을 거절했는데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이거 남기면 누가 먹냐고 음식물 쓰레기통에 버려야된다고..
거기서 안 먹겠다고 버리라고 할 수가 없어서 먹었다.
근데 달달하고 진짜 맛있더라ㅋㅋㅋ
어제 먹은 엽떡 때문에 속이 뜨거웠는데
시원한 수박으로 좀 중화된 느낌


오후 간식2: 마이프로틴 육겹바 피넛버터맛

사은품으로 받은 육겹바 피넛버터맛
프로틴 20g



위에 부스러기가 좀 떨어지길래 먹어봤더니 짭짤했다.
프레첼 부순거 먹는 느낌
맛있듬


육겹바 답게 도톰하다
맛있게 생겼는데? ㅎㅎ


으음~
후기가 좋지 않았던 것치고는 맛이 괜찮다.


솔직히 피넛버터 맛인지는 모르겠다ㅋㅋㅋ
그냥 무난하고 맛 괜찮음!
위에 토핑도 좋구ㅎㅎ
육겹바가 기본적으로 다 비슷비슷한 맛이 나서 그런지 다 비슷비슷하게 맛있는듯

마이프로틴 육겹바 피넛버터맛

맛 3.5/5
달달함3.5/5
포만감4.5/5
재구매 의사3/5

상당히 무난무난한 맛!
막 그리 심하게 달지도 않고.



등 운동 60분
마이마운틴 70분 했다.
주말에 많이 먹었으니 운동 열심히~~!


운동후: 단백질 쉐이크

로키로드맛 짱!
빠삐코 녹인 맛인데 정말 맛나다.
거의 다 먹어가는데 담에 이거 또 사야지


저녁: 단호박, 닭가슴살볼, 토마토, 케찹, 탄산수

단호박이 은근 많았다.
저녁 푸짐하게 먹어서 배가 많이 불렀다.
단호박 너무 맛있어어
이제 단호박 두 조각밖에 안 남았는데ㅠㅠ
내일 점심은 맛없는 실온고구마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