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게좋아

[22.08.02.(화)] 클린식하는 날/ 오랜만에 쿠캣마켓 다이어트 도시락/ 단백질바 추천/ 마이프로틴 육겹바 초콜렛맛 본문

다이어트/식단과 운동

[22.08.02.(화)] 클린식하는 날/ 오랜만에 쿠캣마켓 다이어트 도시락/ 단백질바 추천/ 마이프로틴 육겹바 초콜렛맛

요비요비 2022. 8. 3. 15:00

왜 벌써 금요일 느낌이 나는지 모르겠다.

아침: 단호박, 닭가슴살볼, 토마토, 케찹, 탄산수

나 저 닭가슴살 볼 싫다..ㅋㅋㅋ
바디나인꺼였나?
케찹에 찍어먹으면 그나마 낫다.
단호박은 넘나 맛있는데 저만큼밖에 안 남아 있어서 슬프다ㅠ


점심: 쿠캣마켓 도시락 시즌3

오랜만에 도시락을 먹었다.
왜냐하면 고구마를 안 가져와서..
토마토, 연두부, 닭가슴살 소세지 다 챙겨왔는데 탄수화물로 먹을 것을 안 챙겨 온 거다…ㅠㅠ
고구마 챙기는거 깜빡함..
그래서 구비해둔 쿠캣 도시락이랑 연두부랑 먹었다.
저거 오랜만에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
원래도 맛있었지만ㅋㅋㅋ
넘나 꿀맛!!!
밥양이 적어서 너무 아쉽긴 하다.


오후 간식: 마이프로틴 육겹바 초콜렛맛

육겹바 초콜릿맛~~
프로틴 20g


일하다가 짜증이 나고 갑자기 당이 확!! 땡겨서 후딱 뜯어봤다.
이거 전에 모르고 내가 살짝 듣어버려서 클립으로 살짝 고정해놨었는데 그쪽으로 공기가 좀 통했는지 끝부분이 살짝 하얗게 변질되어 있었다.
하지만 그냥 먹어버림ㅎㅎ


음흠~ 달달하고 좋다!
무난하게 맛있다ㅎㅎ


개인적으로 쿠앤크맛이 훠어얼씬 맛나긴 한데
이것도 무난하니 맛 좋다.

마이프로틴 육겹바 초콜렛맛

맛 3.5/5
달달함 4/5
포만감 4.5/5
재구매 의사2/5

맛있지만 이것보다 더 맛있는 맛이 있기 때문에
굳이 또 사진 않을듯~


오늘은 피티날이었다.
오랜만에 하체 운동을 한 후
유산소는 40분 탔다.
힘이 안 났음


운동 후: 마이프로틴 단백질 쉐이크 스트로베리 크림 맛

아몬드브리즈랑 물에 섞어서 먹었다.
역시 스트로베리 크림 맛 맛있어!


저녁: 단호박, 닭가슴살볼, 토마토, 케찹, 탄산수

저녁 매우 만족~~
엄마가 단호박 또 쪄놔서 행복했다!
단호박이 집에 끊이질 않으면 좋을텐데

단호박 너무 맛있고
닭가슴살볼 너무 맛있음!
케찹이 있어서 더 맛있게 느껴지긴 함ㅎㅎ

오늘도 클린하게 먹었다.
간식도 딱 적당하게 단백질바 하나 먹고
아침 저녁으로는 맛난 단호박
점심엔 맛난 다이어트 도시락에 연두부
상당히 괜찮았다ㅎㅎ
유난히 배가 고프지 않은 화요일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