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게좋아

[22.07.21.(목)] 미주라 도넛에 그릭요거트 한스쿱과 블루베리청/ 쿠캣 도시락 꿀맛/ 마이프로틴 육겹바 흑당버블티맛/ 저녁에 탄수화물파티 본문

다이어트/식단과 운동

[22.07.21.(목)] 미주라 도넛에 그릭요거트 한스쿱과 블루베리청/ 쿠캣 도시락 꿀맛/ 마이프로틴 육겹바 흑당버블티맛/ 저녁에 탄수화물파티

요비요비 2022. 7. 22. 15:00


엄빠가 건강검진 받으러 간다며
아침부터 분주했다.
시끄러워서 막내동생도 평소보다 1시간이나 일찍 일어났다.

오늘 미주라도넛이 땡겼기 때문에 미주라에 그릭요거트 조합으로 준비했다.

아침: 미주라도넛, 그릭요거트, 블루베리청, 냉동망고, 밥스레드밀 애플블루베리 그래놀라 그리고 닭안심살

저번 일요일에 먹었던 것과 같다.


맨 아래 그래놀라 15g정도 깔아준 후
미주라 도넛 올리고
그 위에 그릭요거트 한 스쿱
그 다음 만든 블루베리청을 전체적으로 깔아주고
냉동망고도 사이사이에 올려줬당


저번보다 먹음직스럽군ㅎㅎ


단백질 먼저 먹느라고 방치해뒀더니 그릭요거트가 점점 흘러내려가더라
덜 꾸덕한 그릭요거트...ㅎㅎ



미주라 도넛 너무 꿀맛이다아
그릭요거트랑 블루베리도 너무 맛있어ㅜㅜ


망고도 말해 뭐해
너무 맛나서 순삭해버렸다.


점심: 쿠캣 도시락 시즌3 곤드레밥, 매콤닭갈비, 고구마함박스테이크

쿠캣 시즌3 너무 맛있다!!
매콤닭갈비 양은 매우 적지만 고구마함박스테이크도 맛나고 잡채말이 어묵도 넘넘 맛남!!!
이제는 저 브로콜리까지 맛있게 느껴지는 지경임ㅎㅎ


오후 간식: 마이프로틴 육겹바 흑당버블티맛

오늘의 단백질바는 육겹바 흑당버블티맛~~
맛 있을지 없을지 잘 모르겠어서 하나만 사봤다.


위에 쿠키가 콕콕 박혀있다.


표지에 나온 색이랑 달리 넘나 누리끼리..


맛은 좋다~
육겹바 전체적으로 맛 좋은듯ㅎㅎ


근데 먹다보니 달달함에 물리는 느낌


마이프로틴 육겹바 흑당버블티맛

맛 3.5/5
달달함4/5
포만감4.5/5
재구매의사2/5

맛이 있긴 한데 물리는 맛~
원래 흑당버블티를 그닥 좋아하진 않아서ㅎㅎ
흑당버블티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아주아주 맛있게 먹을듯~!


힘겹게 하체 50분 하고
마이마운틴 50분 탔다.
넘 배고프고 속도 안 좋아서 60분 못채웠다ㅜㅜ
친구 말로는 너무 배고프면 속이 안 좋을 수가 있다던데 맞는 말인듯..!


저녁: 고구마 118g,단호박80g(?),토마토, 한끼통살 양념치킨맛, 탄산수

저녁에 탄수화물을 좀 많이 먹었다..ㅎㅎ
우리 집 저울이 좀 이상해서 그렇지 고구마, 단호박 합해서 200g 넘게 먹었을듯 ㅎㅎ
고구마는 사둔거 싹이 조금씩 나기 시작한대서 빨리 먹어야한다.
근데 넘 맛없어서 못먹겠다 ㅋㅋㅋㅋㅋ
항상 말하지만 진짜 이렇게 맛없는 고구마 처음이야
단호박은 건강한 맛에 먹음!
먹다보면 맛나다.

닭가슴살 양념치킨맛이 빠르게 없어지고 있다.
둘째 동생도 같이 먹어치우고 있기 때문.
매콤하고 맛있다며 종종 먹는데
데리야끼 맛도 좀 먹으란 말야

토마토는 오늘 엄빠가 건강검진 후 사온건데
되게 맛있었다.
코스트코에서 사온 토마토 맛없게 먹고 있었는데
다른 곳에서 사온 토마토 넘나 꿀맛!>_<

만족스러운 하루였다~~
비록 사무실에서 동료 한 명이 코로나 걸려서 일주일 자가격리 들어가게 되어 이 분의 일을 내가 떠맡게 되었지만…
아침저녁으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해서 기분 좋다ㅎㅎ
먹은 음식 사진만 봐도 기분이 좋넹
내일은 복숭아에다가 그릭요거트 넣어서 해먹어야지 히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