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게좋아

[22.07.20.(수)] 내사랑 그릭요거트에 아몬드잼, 사과, 카탈리나 크런치/ 마이프로틴 육겹바 스위즐 드럼스틱/ 단백질바 추천 본문

다이어트/식단과 운동

[22.07.20.(수)] 내사랑 그릭요거트에 아몬드잼, 사과, 카탈리나 크런치/ 마이프로틴 육겹바 스위즐 드럼스틱/ 단백질바 추천

요비요비 2022. 7. 21. 15:00


오늘 그릭요거트 조합은 사과에 아몬드잼이다.
처음에 맛있었는데 다음엔 별로였고 이번에 다시 도전ㅎㅎ


아침: 그릭요거트에 냉동블루베리, 사과, 러브크런치 피넛버터맛, 카탈리나크런치 시나몬 토스트맛, 오넛티 아몬드잼 그리고 오븐구이 닭안심살


사과가 큼직해서 양이 많아보이는 것뿐ㅎㅎ


저번에 아몬드잼을 많이 넣어서 별로였기 때문에 오늘은 딱 한 스푼만 넣었다.


사과는 많이ㅎㅎ


사과에 아몬드잼 조금 찍어서 먹었는데 엄청 맛있다.
역시 뭐든 적당히 해야 돼.
달달하고 고소하고 넘무 꿀맛!


카탈리나 크런치 시나몬 토스트 맛 전에는 인공적인 단맛 때문에 너무 별로였는데
오늘 양을 적게 넣으니 맛있었다.
이것도 역시..적게 넣어야 맛있구만
욕심 부리지 말자.


그릭요거트는 역시 싹 다 비벼서 먹어야 제맛~


와사 크래커에 올려서 냠


미주라 토스트에 올려서 냠

오늘도 맛있는 그릭요거트와 토핑들>_<


점심: 쿠캣 시즌1.5 사천중화볶음밥, 치즈함박

맛있는 쿠캣 도시락ㅎㅎ
사천 볶음밥 매콤하고 너무 맛있당


오후 간식: 마이프로틴 육겹바 스위즐 드럼스틱맛

단백질 20g

유통기한이 하루 지나버린 단백질바^^
사 놓은 단백질바가 워낙 많아서 미루고 미루다가 이제야 먹는다.


색감이 상당히 이뿌다!!
맛도 색감처럼 이쁘길


오우웅 나는 이게 새콤할 줄 알았는데 그렇진 않다.
상큼달달함ㅎㅎㅎ
맛있는데??


일을 하면서 나도 모르게 계속 입에 넣고 있었다.
적당히 달달해서 너무 좋음!!


먹다보니 옆면이 이렇게 녹아있는 듯한 모양으로 생긴걸 발견ㅎㅎ
먹음직스럽게 생겼어.


ㅎㅎㅎ맛있어!!
재구매 의사있음!

마이프로틴 육겹바 트위즐 드럼스틱

맛 4.5/5
달달함 3.5/5
포만감 4/5
재구매 의사 4.5/5

등운동 위주로 50분(삼두, 복근 하나씩)
마이마운틴 60분
열심히 운동함


운동 후: 마이프로틴 프로틴 쉐이크 훗카이도 밀크맛+아몬드브리즈 프로틴

무난무난하고 맛있다.
달달한 우유맛임


저녁: 단호박 130g,한끼통살 허니소이맛, 토마토, 탄산수

상당히 건강한 식단이다.
운동 후 이렇게 클린하게 먹으니까 기분이 너무 좋다!
오늘따라 운동하고 샤워한 후 먹는 저녁에 행복감을 느꼈다.
몸과 마음이 둘 다 건강해지는 이 느낌 너무 좋앗

단호박을 그리 좋아하진 않지만 그럭저럭 괜찮게 먹었다.
건강한 맛에 먹는거지 뭐 ㅎㅎ

수요일도 빠르게 지나갔다.
이틀만 일하면 주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