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게좋아

[22.07.19.(화)] 그릭요거트 꿀조합/ 마이프로틴 플레이브 드롭스 토피맛/ 마이프로틴 크리스피 레이어드 단백질바&프로틴 필링쿠키 본문

다이어트/식단과 운동

[22.07.19.(화)] 그릭요거트 꿀조합/ 마이프로틴 플레이브 드롭스 토피맛/ 마이프로틴 크리스피 레이어드 단백질바&프로틴 필링쿠키

요비요비 2022. 7. 20. 15:00


그릭요거트 오랜만에 먹는 느낌이다.
하루 빼먹었을 뿐인데 ㅎㅎ

아침: 그릭요거트에 냉동딸기, 냉동망고, 러브크런치 그래놀라 다크초코 마카롱, 카탈리나 크런치 초코피넛버터맛, 무설탕 카야잼

ㅎㅎ오늘도 너무 기대되는 그릭요거트 조합!


다크초코 마카롱맛 그래놀라 저번에는 코코넛 맛이 많이 나서 별로였는데 다시 먹으면 맛이 또 다르게 느껴질 수도 있기 때문에 넣어봤다.


냉동과일 많이많이 넣어주고
무설탕 카야잼도 한스푼 반 넣었다ㅎㅎ


우선 그래놀라랑 요거트 한 입 먹었는데
맛있네?!
저번에는 별로였는데
다시 먹으니 맛있어!!



코코넛 맛이 나긴 하는데 오늘은 왜 맛있지??
ㅋㅋㅋㅋㅋㅋㅋ
과일이랑 카야잼이 많아서 맛이 중화가 됐나??


딸기 새콤하니 넘 맛있어


바삭한 식감이 필요해서 미주라 토스트 2개랑 같이 먹었다.
오늘 조합 꿀맛!!
별로였던 그래놀라도 맛있게 느껴졌던 조합ㅎㅎ


아침2: 맥반석 2개, 풀무원 한끼 연두부

맥반석 얼렁 해치워야한다.
이제 3개 남았다.
내일이면 다 먹을듯!!
연두부는 당연히 꿀맛ㅎㅎ
이제 하나 남아서 조만간 또 사야지.



저저번주에 마이프로틴에서 시킨 것들이 배송왔다.

마이프로틴 플레이브 드롭스 토피맛

기대했던 토피맛 드롭스!



이게 그렇게 유명하길래 한번 사봤다.
내가 또 토피넛 라떼에 한 때 미쳐있었어서ㅋㅋㅋ

흠이라면 유통기한이 내년 1월까지라는 것…
5개월 안에 다 먹을 수 있나!


같이 산 화이트 초콜렛 드롭스는 앰플처럼 생겻는데
이건 왜 이렇게 직접 떨어뜨리도록 생겨먹었는지 모르겠다.


티오피 에스프레소가 조금 남아있어서
여기다가 드롭스 세 방울 떨어뜨렸다.
아닛 왤케 달아?!
이렇게 달달한 맛이 날 줄 상상도 못했다.
그냥 향만 좀 나는줄ㅎㅎ
먹어보니 한두 방울만 넣어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엄마도 이거 괜찮다며 종종 넣어서 먹겠다고 했다.

그런데 아메리카노보다는 라떼에 넣어서 먹는게 훨씬 맛날듯!!
다음에 라떼에 도전해봐야지


간식: 마이프로틴 단백질바 크리스피 레이어드 화이트 초코렛 피넛맛

이건 5월에 구매해둔 단백질바다.
이제야 먹어봄^^


으잉 시럽이 녹아버렸다ㅜㅜ



음?
왜 치즈 맛이 느껴지지?!
내 혀가 이상한가


피넛맛은 거의 안나고
화이트 초콜렛랑 카라멜 시럽 맛이 많이 난다.
근데 왜 자꾸 치즈 맛이 느껴지는 지 모르겠음…
너무 오래 놔둬서 숙성돼서 치즈맛이 나나?!?
이럴 수가 있나??


꽤 달다.
아니 엄청 단 듯ㅋㅋㅋ
윗부분 쫀득하고 아래는 크리스피한 과자 느낌

씁쓸한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꿀맛일듯!
근데 속이 느글거린다.
치즈맛이 느껴져서 그런가
또 다시 사고 싶은 그런 맛까지는 아님..


점심: 현미밥, 한끼통살 데리야끼맛, 탄산수

오랜만에 현미밥과 닭가슴살~
냠냠
데리야끼 맛은 점점 질려가는듯


간식: 마이프로틴 프로틴 필링 쿠키 트리플 초코맛

필링쿠키, 필드쿠키라고 불리는 이것!!
이것도 오늘 배송왔다ㅎㅎ
제일 기대하던 거라서 점심 먹고 조금 후에 뜯어봤당😆


되게 두툼하다!
겉에 흰색으로 설탕 시럽 같은 게 잔뜩 발라져 있다.


우와앙
한 입 베어물어 보니 살짝 단단한 빵 식감이닷!
부드럽고 폭신하고 맛있어어어


먹다보면 초코잼이 점점 보인다.
왜 이렇게 깊숙이 있담.
끝에부터 좀 좀 채워 넣어 달란 말이야



으음~~
초코잼 부분이 훨 맛있다>_<❤
이거이거 잘샀어!!

이게 꽤 크고 두툼하고 묵직해서 배도 많이 찬다ㅎㅎ
너무 마음에 들엇!!
달달한 정도도 딱 좋고 말이다.

아까 단백질바 하나 먹었어서
이걸 다 먹을 순 없었다.
딱 절반만 먹음.
하나를 다 먹어보질 않아서 엄청 달다거나 느끼하다던가 그런건 아직 잘 모르겠구만


오늘은 피티 날이었다.
호캉스 다녀와서 하체 빡세게 할 줄 알았지만
가슴운동을 했다.
그러고 유산소 70분 탐!

저녁: 단호박, 닭가슴살 소세지, 케찹, 탄산수

닭가슴살 소세지에 무설탕 케찹 뿌려서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
아니 왤케 맛있지??
닭소세지가 원래 이렇게 맛있었나ㅋㅋㅋㅋ
단호박도 맛 좋았다.
고구마보다는 아니지만ㅎㅎ

오늘 인바디를 쟀는데 결과가 좋지 않아서 당분간 식단을 열심히 해야되는데 쉽지 않을 것 같다.
7월에 무슨무슨 행사가 좀 많아서 말이다ㅜㅜ
음식 조절 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