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게좋아

[22.07.15.(금)] 그릭요거트 꿀조합/ 단백질바 추천/ 마이프로틴 육겹바 쿠키앤크림맛😋/ 저녁은 닭죽 그리고 오리무침 본문

다이어트/식단과 운동

[22.07.15.(금)] 그릭요거트 꿀조합/ 단백질바 추천/ 마이프로틴 육겹바 쿠키앤크림맛😋/ 저녁은 닭죽 그리고 오리무침

요비요비 2022. 7. 16. 15:00


기다리던 금요일이다!

아침: 그릭요거트에 냉동망고, 냉동블루베리, 줄리안베이커리 피넛버터 클러스터 그래놀라, 카탈리나크런치 메이플 와플맛, 무설탕 카야잼 & 맥반석 2개

오늘 아침은 신나게 시작ㅎㅎ
그릭요거트 100g 넘게 넣고 토핑도 양껏 뿌렸다.
어제 못 먹은 몫까지 해서 먹을 목적으로ㅎㅎ


옆에서 보면 이정도?
생각보다 많이 넣진 않은듯 ㅎㅎ

카야잼을 좀 많이 넣었다.
카야잼 진짜 대존맛!


그래놀라와 섞은 그릭요거트 위에 냉동망고들 올려서 한입!!
크으
그래놀라도 미쳤고 과일도 미쳤다.
줄리안 베이커리 그래놀라 왤케 맛있지????
망고는 왤케 달고??


카야잼 없으면 못산다 못살아
그릭요거트에 필수로 넣어야 함


와사크래커를 꺼내왔다.
맛있어!!
와사크래커만 먹으면 노맛인데
이렇게 각종 토핑 곁들여 먹으면 맛있다.



ㅎㅎ이렇게 그냥도 먹어주고


ㅎㅎ꿀맛
너무 마이써


토핑을 거의 다 먹어갈 때 쯤 해서 미주라 토스트를
부숴서 넣고 카야잼도 한스푼 리필해서 먹어줬다ㅎㅎ
넘 행복행



점심: 쿠캣마켓 시즌3 도시락연근영양밥, 연탄고추장불고기, 슬라이스구이햄

요거 시즌3에서 내가 젤 좋아하는 도시락ㅎㅎ


오후 간식: 마이프로틴 육겹바 쿠키앤크림맛

단백질 20g

별 기대 없이 가져왔다.
아침에 출근 준비하느라 정신없어서 대충 손에 집히는 걸로 가져옴


녹아버렸어ㅜㅜ
망할 여름..
비닐에 초코 다 묻어있어…


육겹바라는 명칭 답게 굉장히 도톰하다.


와아…먹자마자 감탄사 나옴
막 먹기 싫게 단게 아니라
적당히 달고 jmt……..
뭐이리 맛있지???
뭐지??대체 뭘로 만든거지??


겉에 화이트 초코가 막 짜증나게 단 것도 아니고
쿠앤크맛이 잔잔하게 나니 너무 좋다.
너무 맛있어!!!
여태 먹은 단백질 바 중에서 1위임ㅎㅎㅎ
(매번 갱신되는 단백질바 순위ㅎㅎ)


오늘은 피티 받는 날이었다.
그런데 삼성 서비스센터에 가서 폰 고치느라 좀 늦었다.
지플립3인데 접히는 부분 선이 너무 선명해졌고,
어제부터 폰을 닫을 때마다 전원이 꺼지더라.
그래서 센터 가서 고쳐왔다.
가운데 선 때문에 폰 바꾸고 싶던 걸 얼마나 참았는지.
이제 집에서는 폰 안접어.

하체를 했다.
생리중이라고 쌤이 막 빡세게 굴리지는 않더라.
그래도 힘들었다는…
오늘 컨디션이 너무 안 좋아서 피티 받고 사이클 10분만 타고 집으로 갔다.


저녁: 닭죽@_@

엄마가 닭죽을 해놨다!
저녁 닭찌에 고구마 먹으려고 했는데
몸도 안 좋으니 맛난걸 먹어야겠더라ㅋㅋㅋ
닭고기랑 먹으니 넘무넘무 맛있엇!


저녁: 오리무침

닭죽으로는 뭔가 모자랐다.
그래서 오리무침 3~4개정도 주워먹음.
또 소고기도 5점 정도 주워먹었당ㅎㅎ

그리고 아빠에게 술안주인 프레첼을 주면서 나도 두개 주워먹었고.. 건무화과 1/4쪽도 먹었다.
프레첼 존맛~~
건무화과도 존맛~~

만족스러워보이는 아빠의 얼굴을 보며 뿌듯함을 느꼈다ㅋㅋㅋㅋㅋ
과자 쟁여놓은게 뿌듯해졌어.

불금인데, 맛난 것도 꽤 먹었는데
힘이 너무 안 나는 하루다.
피곤피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