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게좋아

[22.07.12.(화)] 그릭요거트 조합/ 오넛티 아몬드잼, 와사크래커/ 연두부/ 베어벨스 단백질바 추천/ 칠공주네 떡볶이 본문

다이어트/식단과 운동

[22.07.12.(화)] 그릭요거트 조합/ 오넛티 아몬드잼, 와사크래커/ 연두부/ 베어벨스 단백질바 추천/ 칠공주네 떡볶이

요비요비 2022. 7. 13. 15:00


집에서 연수 듣는 날.
아침에 늦게 일어나서 그릭 요거트를 준비했다 .

아침: 사과, 카탈리나 크런치 시나몬 토스트맛, 키스마이키토 피넛버터 앤 초코칩, 오넛티 아몬드잼

드디어 오늘 그렇게 원하던 사과에 아몬드잼을 올렸다.


사과는 많이 많이~~
아몬드 잼은 두 스푼~~


음..?
저번에 먹었던 그 맛이 안난다..
아몬드 잼이 이렇게 짰었나ㅠㅠ


내가 아몬드 잼을 좀 많이 넣긴 했다..ㅎ
과유불급인가
그래도 사과가 넘넘 맛있었다.
잼은 좀..미스였다..
시나몬 토스트 크런치는 내가 안 좋아하는 인공적인 단맛이었고 키스마이키토 그래놀라는 맛있었다.
먹어본 것중에 제일은 아니었지만..ㅎ



와사 홀 그레인 크리스프브레드 무지방 올 내추럴

이름 겁나길다.
줄여서 와사크래커
여기에 한번 올려서 먹어보려고 가져왔다.


두께감이 꽤 있다.


올려서 먹는데
아무맛도 안나는 과자구만ㅋㅋㅋ
씹는맛이 있는데
락앤락 통에 넘 오래 담아뒀는지 조금 눅눅해져 있었다.


그래도 다같이 이렇게 올려 먹으니까 맛있옹


냠냠


미주라 토스트

ㅋㅋㅋㅋㅋㅋ
와사크래커로 부족해서 미주라 토스트에도 발라먹었다.
역시 이게 더 맛있구만


ㅋㅋㅋ이건 아침에 엄마꺼랑 내꺼 만들고서 찍은 사진
왼쪽이 엄마꺼다.
엄마는 내가 먹는 것의 절반만 달라고 해서^^


옆에서 보면 이런 ㅋㅋㅋㅋ
음 내꺼 좀 과한가 ㅋㅋㅋㅋㅋ


아침2: 맥반석2, 풀무원 한끼 연두부

아침 먹은지 한 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서 배가 좀 고파왔다.
단백질 부족해서 단백질이 먹고 싶기도 했고.
맥반석 저거 썩기 전에 다 먹어야 해서 그렇기도 하고ㅋㅋㅋㅋㅋ
역쉬 이렇게 단백질 챙겨 먹어주니 배부름이 오래 유지되더라.


넘나 이뿐 연두부ㅎㅎ
맛있다 정말


요건 소금 필수~!


점심: 고구마 1개, 오븐구이 닭안심살

점심 때가 됐는데 배가 고프질 않아서 늦게 먹으려다가.. 시간이 애매해질까봐 먹었다.
고구마 많이 먹고 싶어서 두 개 담았는데 배불러서 하나밖에 못먹음ㅎㅎ


점저: 고구마1

오후에 배 금방 꺼져서 점심에 남긴 고구마 하나 먹어줬다.


오후 간식: 베어벨스 더블바이트 카라멜 크리스프, 초코렛 크리스프 단백질바

이건 어제 마켓컬리에서 구매했는데 금방 왔다!
넘넘 먹어보고 싶었던 건데 조금 세일하길래 바로 구매 ㅎㅎ


근데 성분 보니까 대두 단백이 19~20%
유청 단백이 1% ㅋㅋㅋㅋㅋㅋ
성분 별로였구만..
근데 왜이렇게 비싼겨!

카라멜맛 성분
197kcal
단백질 17g

초코맛 성분
199kcal
단백질 16g

음…가격에 비해서 단백질 많지도 않아ㅜㅜ


다 먹은 건 아니고 반쪽씩만 꺼내봤다.
나 이거 부러진건 줄 알았는데 원래 반쪽씩 나뉘어있더라.


베어벨스 카라멜 크리스프
이거 맛있다ㅠㅠ
속세의 맛이다!!
카라멜 맛이 진하게 나고 쫀득 쫀득 하고…
트윅스에 거의 가까운 맛인듯..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난 정말 맛나게 먹었다.
울 막내동생도 맛있다고 잘 먹었다.


베어벨스 초코렛 크리스프
이것도 맛있다 맛있다.
근데 난 카라멜이 더 맛남ㅎㅎ

다 먹지 않았다.
반쪽씩 꺼낸걸 또 반으로 잘라서 엄마랑 나눠먹었다.
엄마는 가격 듣고 왜이렇게 비싸냐며 다시는 사지 말라고 그랬다ㅋㅋㅋㅋ
비싸긴 해…

가격 너무 비싸고
성분 그닥이고
맛은 너무 좋다.
가격 좀 내리면 좋겠음 ㅠㅠ


오후 간식: 통밀당 닭가슴살칩

요거 세일할 때 샀었는데
별 기대 안했다.


무리없이 먹을 수 있는 85kcal
탄수화물 11g
지방 1.1g
단백질 9g
단백질 의외로 높네?
하다가 닭가슴살칩이라는게 생각남 ㅎㅎ


양은 뭐 적당적당


아닛 이거 짭쪼롬하니 맥주 안주 아닌가ㅜㅜ
맛있다!!
연수 들으면서 계속 입으로 들어가더라..
절반만 먹으려고 집게도 꺼냈는데 한 통 다 먹어버렸다.
맛있다.
세일할 때 또 쟁여놔야지



저녁: 칠공주네 떡볶이

엄마가 비조리된 걸로 사왔다.
먹는데 넘 맛있어ㅜㅜ
근데 거기서 직접 해준 걸로 먹는게 더 맛나긴 하다.


난 분명 조금만 먹으려고 했는데
정신 차려보니 리필중…


마지막으로 떡 하나만 더 먹고 끝냈다ㅜㅜㅜ
떡볶이 사랑해…
특히 칠공주네 떡볶이 사랑해..


이렇게 먹고서 피티 받으러 갔다.
피티쌤이 갑자기 몸무게 재자고 해서 당황했다.
방금 떡볶이 먹고 왔는데요…?
ㅋㅋㅋㅋㅋ
운동 직전에 먹었으니 당연히 몸무게 올랐다.

빡시게 하체운동 하고서
마이마운틴 60분 탔다.
경사도 18로 하고서…
넘 힘들고 땀이 많이 났지만 오늘 먹은 떡볶이 다 불태워야지^^ 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탔다.


운동 후: 단백질쉐이크

저녁에 떡볶이 먹었으니까 운동후에는 간단하게 쉐이크 마셔줬다.
근데 배고파서 계속 방황함ㅎㅎㅎㅎ
왔다 갔다 하며 냉장고 문 열었다 닫았다ㅋㅋㅋㅋ

그래도 잘 참았다.
오늘 떡볶이 좀 먹었다고 살 바로 안쪄~~


오늘의 아침은 너무너무 기대를 한 탓인지 그렇게까지 만족스럽진 않았다.
아몬드잼을 너무 많이 넣은 내 잘못이오..
다 같이 섞어 먹으니 맛은 있는데
아몬드잼이 살짝 미스였던 아침…
내일은 더 맛있게 만들어 봐야지
내 삶의 낙인 그릭요거트ㅎㅎ

떡볶이도 먹어줬으니 이번주 토요일까지는 빡시게 식단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