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게좋아

[22.07.13.(수)] 그릭요거트 조합/ 카탈리나크런치/ 러브크런치 그래놀라/ 씽크씬 하이 프로틴 바 브라우니 크런치/ 단백질바 추천 본문

다이어트/식단과 운동

[22.07.13.(수)] 그릭요거트 조합/ 카탈리나크런치/ 러브크런치 그래놀라/ 씽크씬 하이 프로틴 바 브라우니 크런치/ 단백질바 추천

요비요비 2022. 7. 14. 15:00


오늘만은 클린하게 먹기로 다짐했다.
어제 떡볶이를 먹었기 때문에.

아침: 그릭요거트, 러브크런치 다크초코 앤 피넛버터맛, 카탈리나크런치 초코렛 피넛버터맛, 냉동딸기, 냉동망고, 닭안심살

연두부도 먹고싶었는데 아침에 배가 터지면 안되기에 닭안심살로 참았다.


ㅎㅎ색감 이뿌다.


그릭요거트 위에 망고, 딸기 먼저 올리고 그래놀라 양껏 뿌리고 그 위에 카탈리나크런치 올려줬다.


러브크런치 피넛버터맛 진짜 꿀맛이다!!!
항상 느끼는거지만 러브크런치 너무 맛있어.
저 망고도 시원하고 달달하고 너무너무 맛있어어어


냉동딸기도 왤케 맛있는지 모르겠다.
딸기는 달지 않은 편인데 완전 상큼상큼 그릭요거트에 너무 잘어울림
냉동딸기랑 냉동망고는 그릭요거트 필수템!! 카탈리나크런치 초코렛 피넛버터맛 진짜 맛있더라!
이상한 단맛 안나고 넘 맛있었다.
이것도 내 최애로 등극!!
저번에 초코 바나나 맛은 이상한 단맛 나서 안 먹을 예정^^


그냥 먹기 심심해서 미주라 토스트 위에 올려줬다.
와 진짜 맛있어
눈물 나 흑흑..


딸기랑도 궁합 최고ㅠㅠㅠ


그냥 미쳤다는 말밖에 안나옴ㅎㅎㅎ


먹다가 딸기 다 으깨버렸당
딸기 으깨 먹는게 더 맛난듯ㅎㅎ


미주라 토스트 리필ㅎㅎ


막판엔 부스러기 담아서 야무지게 비벼먹어줬당


점심: 고구마, 토마토, 닭안심살, 탄산수

오늘 점심은 집에서 먹는 것처럼 먹어봤다.
도시락 먹는 것보단 배 훨씬 부름!


쿠키..

ㅋㅋㅋㅋㅋㅋ
오늘 클린식한다고 했는데?
못참고 먹어버렸다….
회사는 위험해…
항상 누군가가 먹을걸 준다..ㅋㅋㅋㅋ
그래도 유기농 재료들로 만들었다니까 안심^-^



오후 간식: 씽크씬 하이 프로틴바 브라우니 크런치

후기를 보니 호불호가 많이 갈리던 단백질바더라.
내가 먹어보고 판단을 해보고 싶어서 구매했다.
이것도 가격이 만만치 않음


230kcal
탄수화물 23g
단백질 20g
지방 8g 중 포화지방 3g
성분 매우 괜찮은듯!


오왕 이거 무게도 묵직한데
보기에도 왜이리 묵직한 벽돌같냐 ㅋㅋㅋ


식감 신기하다!
어디선가 먹어본 식감인데…
이런 초콜렛 식감 느껴본 적 있는데 그게 뭐였는지 기억이 안난다.
무슨 가나슈? 가나꺼였는데..


별로 달지 않다!
너무 마음에 든다.
약간 으스러지는 식감에 심하게 달지 않은 초코바다.
먹다보니 크런치가 심심치 않게 씹혀서 정말 좋다ㅎㅎ


아무것도 안들어있었으면 서운할 뻔~
이것만 계속 먹다보면 살짝 느끼함이 올라오는데
크런치가 계속 씹히니까 맛있어서 그 느끼함을 잊게해줌ㅋㅋㅋㅋ
근데 다 먹고서 살짝 느글거리는건 어쩔 수 없었다ㅎㅎ

상당히 만족!
이렇게 달지 않은 단백질바는 처음 먹어봐서
너무 마음에 든다.
요즘 단백질바들 다 너무 달아서ㅋㅋㅋ


피티샵에서 등운동 50분 막판에 복부 해주고
마이마운틴 51분
원래 60분 타려고 했는데 넘 배고프고 힘들었다.
넘 덥고!!!


저녁 : 한끼통살 핫양념치킨맛, 고구마 세 덩이, 통닭 조금, 탄산수

고구마 저기서 하나 빼고, 통닭을 먹었다.
엄마가 에어프라이어에 해줬는데
껍질이 좀 짭짤했지만 살이랑 먹으니까 간 딱 맞고 너어어어무 맛있었다.
오늘 약간 단백질 과다 섭취인듯ㅋㅋㅋ


넘넘 맛났듬


ㅋㅋㅋ다리살 뜯었는데 얼마 없었다는..



이건 회사에서 받아온 떡!
두 개 받아왔는데 네등분해서 맛별로 한쪽씩만 먹엇다.
뒤에 노랭이보다 이 커피맛이 맛있었음~


클린식 어디갔죠~~
물건너갔죠~~
ㅎㅎㅎ
이정도면 오늘도 과식은 안했다.
딱 적당히 먹음ㅎㅎ

아침 그릭요거트 조합 환상적이었고
오후 단백질바에 저녁 통닭까지 완벽한 하루였다ㅎㅎ
오늘 기분 좋넹
회사에서도 막 바쁘지 않았고.
비록 비가 왕!창! 와서 신발, 바지가 젖었지만
기분좋은 하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