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게좋아

[22.07.09.(토)] 저녁은 하안동 맛집 삼대족발집 불족발/ 앳킨스 피넛버터컵/ 앳킨스 쿠키앤크림바/ 99칼로리칩 본문

다이어트/식단과 운동

[22.07.09.(토)] 저녁은 하안동 맛집 삼대족발집 불족발/ 앳킨스 피넛버터컵/ 앳킨스 쿠키앤크림바/ 99칼로리칩

요비요비 2022. 7. 10. 15:00

오늘 배 상태가 좋지 않다.
어제부터 그랬는데 요거트를 많이 먹어서 그런가 아니면 대체 뭐 때문인가..
하지만 난 오늘 아침도 그릭요거트를 먹는다^_^

아침: 그릭요거트, 러브크런치 다크초코 앤 피넛버터맛,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그래놀라바 모카맛, 카탈리나크런치 초코렛바나나맛, 냉동 딸기, 냉동 블루베리

36시간 동안 치즈메이커에 뒀었는데도 그릭요거트가 막 꾸덕하질 않아서 슬픈 아침이었다.
그래도 맛난 토핑들을 보며 위안 삼아야지.


토핑 양 적절..한거 맞지..?
ㅋㅋㅋㅋㅋㅋㅋ

맨 아래에 러브크런치를 깔아주고 러브크런치 위쪽에 그래놀라바를 잘라서 두 개 넣었다.
위에는 차례로 냉동딸기, 냉동블루베리, 초코바나나 크런치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그래놀라바 모카맛

이게 아이허브에서 특가 떴을 때 산 그래놀라바


성분이 좋진 않아보인다.
200칼로리
지방 15g 중 포화지방이 1.5g인게 그나마 다행인가?
식이섬유 6g
단백질 7g
그냥 그렇네


옆모습
딱 봤을 때 질퍽거리는 그릭요거트의 질감이 느껴지네ㅜㅜ


그래놀라바를 넣든 그래놀라를 넣든 하나만 해야겠다 ㅋㅋㅋㅋ
그래놀라바가 좀 달고 무거운 식감이라고 해야되나.
단독으로 먹는건 좀 무리고 항상 그릭요거트와 함께 먹어야겠다.

카탈리나크런치 초코바나나맛은 진짜 별로였다.
후기 안 좋았는데 믿을걸^^
사람마다 입맛 다르지~하며 산 걸 후회한다 ㅋㅋㅋ
인공적인 바나나의 단맛이 확 느껴지는데 진짜 다신 안 먹을거다.
울 막내동생은 맛있다며 몇 개 집어먹더라.
저런 단 맛 난 싫어!!

냉동 딸기는 처음 먹어봤다.
넘 땡땡 얼어서 전자렌지에서 해동해줬다.
숟가락으로 막막 찍어서 그릭요거트와 비벼먹으니 너무 맛있더라!!
달달한 딸기는 아니고 새콤새콤한 딸기인데 내 입맛에 딱이었다.
무거운 느낌의 그래놀라와 함께 먹으니 꿀맛~~
역시 그릭요거트는 새콤한 과일과 함께 먹어줘야행



ㅋㅋㅋㅋㅋㅋ
먹느라 사진을 많이 못찍었다.
주말에는 마음이 편해져서 그런가?
음식에 집중하느라고 사진 못찍었나보다ㅎㅎ
딸기 막 으깨서 섞어서 먹는 모습이다.


오전 간식: 앳킨스 피넛버터컵

기대하던 피넛버터컵을 먹어봤다.
유명하더라.


모양새는 이렇다.
되게 작음

으으으음…
여름이라 이게 좀 흐물흐물하니 별로였다.
달고 짜고…
저 가운데 피넛버터맛 너무 짠거 아닌감


막내 동생도 한 입 조금 먹더니 별로라며 더 이상 먹지 않더라ㅎㅎㅎ
넘 말랑말랑해서 그럴 수도 있으니까
냉장고에 잠깐 넣어봤다.


차갑게 해서 먹으니까 좀 낫더라.
역시 초코는 딱딱해야 맛있어.
근데 먹고싶지 않은 맛이라ㅋㅋㅋ
자주는 안 먹을듯….
가아끔 단짠단짠이 먹고플 때 먹어야징


아침: 오븐구이 닭안심살, 탄산수

이것도 아침이다
단백질 부족해서 먹어줬다.
역시 맛있음~.~


점심: 앳킨스 쿠키앤크림바

점심은 나가서 단백질바로 먹어줬다.
맛있다고 유명한 앳킨스 쿠앤크바


170kcal
단백질 13g
포화지방 7g…ㅎ
식이섬유가 그래도 15g이나 된다.

나쁘지 않군.


카페에서 먹었는데 조명 무슨 일이죠..

여름이라 좀 녹아서 윗부분 비닐이 잘 떼지질 않았다.
냉장고에 넣어놔야되나ㅜㅜ


맛 좋다!
윗부분 쫀득쫀득하니 맛나고
아래는 완전 초코바!
많이 달다고 들었는데
생각보다 그리 달지 않아서 좋았다.
입맛이 바뀌었나?
쨌든 맛있게 먹었다ㅎㅎ
가격대가 좀 사악하긴 한데 이 정도면 더 사먹을 의향 있음!
근데 단백질 바는 단백질 바 인가 보다.
다 먹고나서 입안에 대체당 특유의 단맛이 오래 감돌더라.
그래도 맛있으면 됐어~~


오후 간식: 99칼로리칩

이것도 맛있다.
먹다보니 배가 좀 차던데
내 위가 확실히 많이 줄었나보다.

통밀맛 좋고~ 양파 시즈닝 맛 좋고~
다음에 허니솔트맛도 사봐야지.


저녁은 남자친구와 함께 하안동 삼대족발집에서 먹었다.


우리가 시킨 메뉴는 직화불족발 중짜!
가격 무슨일이야 족발이 원래 이렇게 비쌌나?


저녁: 삼대족발 불족발

주문 들어간지 5분도 안되어서 나온 족발
비주얼 너무 좋다!
야들야들해보여


상추, 깻잎, 고추
백김치, 부추, 마늘, 양념도라지
새우젓, 쌈장
이렇게 같이 나오더라.


꺄앙 너무 촉촉하고 야들야들해보여..


상추에 족발, 마늘, 새우젓 싸서 한 입 크게 냠
너무 맛있어!!!
불족발이 생각했던 것보다 막 맵진 않았고
적당히 매콤하고 달달구리하니 넘넘 맛있었다.
여기 맛있는 집이었구만!


백김치에 싸서 먹어도 맛있고


이렇게 깻잎과 백김치에 싸서 먹어도 너무 맛있다….ㅠㅠㅠ


상추에 백김치, 마늘과 함께 먹어도 짱맛!!


남자친구가 잘 먹지 않길래 물어보니 너무 짜서 그렇단다.
그래서 주먹밥도 시켜줬다.


남자친구 진짜 ㅋㅋㅋㅋㅋ
주먹밥을 처음 비벼보는건지 이렇게 비비는게 맞나?
이러더랔ㅋㅋㅋ
그리고 뜨겁다고 잘 못비벼ㅋㅋㅋㅋㅋ
귀여워 귀여워

그래서 장갑 바꿔 끼고 결국 내가 비벼줬다ㅎㅎ
별로 뜨겁지도 않더만
엄살은~~~


얼렁 먹고파서 주먹밥 모양에 신경쓰질 못했다ㅎㅎ
맛만 있음 돼 괜찮아.


불족발과 주먹밥 하나 콕 찍어서 한 입에 쏘옥~
짭짤한 맛이 중화되어서 상당히 맛있었다.
정말 꿀맛이야
주먹밥 덕에 더 맛있어졌어ㅜㅜ
더 많이 먹을 수 있어졌어…ㅎ


깻잎 위에 주먹밥, 불족발, 마늘 올리고 냠냠


상추 위에 백김치, 족발, 주먹밥, 마늘, 양념도라지 넣고 냠냠
저 도라지가 불족발보다 매콤하더라.
맛있음!!


깻잎에다가도 야무지게 싸서 먹어줬다~
와 진짜 맛있어

족발을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 것도 있고
맛집이어서 그랬는지 너무너무 맛있고 행복했다.
내가 점심을 비루하게 먹어서 그랬는지 남친보다 많이 먹음..ㅎ
여기 나중에 가족이랑도 다시 갈거다.
친구들이랑도!
너무 맛있어 엉엉…

집 가면서 배가 아플 느낌이더라니
내 배 속이 난리가 났더라^^
갑자기 많이 먹기도 했고 매콤한걸 먹기도 해서 그런가보다.
아 아니면 그릭요거트 때문일 수도…
어제부터 화장실 자주 가고..배에서 계속 쎄한 느낌이 있었는데
매콤 불족발이 거기에 박차를 가한 걸 수도 있다.
내일은 좀 멀쩡하면 좋으련만

그래도 불족발 먹은거 후회 안한다ㅎㅎㅎ
너무 맛있어..
치킨 피자 이런거 다 필요엄서ㅎㅎ
평생 불족발만 먹으면서 살 수 있을듯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