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게좋아

[22.07.07.(목)] 그릭요거트with카탈리나크런치, 키스마이키토 그래놀라, 오넛티 아몬드잼/ 마이프로틴 단백질쿠키 린쿠키 본문

다이어트/식단과 운동

[22.07.07.(목)] 그릭요거트with카탈리나크런치, 키스마이키토 그래놀라, 오넛티 아몬드잼/ 마이프로틴 단백질쿠키 린쿠키

요비요비 2022. 7. 8. 15:00

오늘도 눈이 번쩍 떠졌다.
맛있는 그릭요거트에 토핑을 먹기 위해!

그릭요거트는 치즈메이커에 24시간 숙성해뒀는데 그리 꾸덕하진 않았다.
역시 36시간이 딱 좋은 것인가.
빨리 먹고 싶어서 그냥 먹었더니..ㅎ
그래도 똑같이 맛있긴 하다.

아침: 그릭요거트에 사과, 키스마이키토 그래놀라 스트로베리 앤 바닐라맛, 카탈리나크런치 메이플 와플맛, 오넛티 아몬드버터 시나몬 잼 그리고 맥반석 2개, 탄산수

하…오늘도 너무 기대되는 비주얼
넘나 맛있어 보여ㅜㅜ


그릭요거트 양에 비해서 토핑의 양이 좀 많아 보이긴 한데..ㅎ
원래 토핑은 듬뿍 듬뿍 넣어야 맛있는 거지~~


네모네모 뿌려져 있는게 카탈리나 크런치인데
진짜 맛있다..!! 그냥 과자여 과자ㅜㅜ
바로 아래는 그래놀라인데 이것도 장난 아니더라.
아니 뭔 그래놀라 맛없는게 없지?
왼쪽 구석에 자세히 보면 아몬드 잼이 보인당


사과에 땅콩잼 발라먹는게 엄청 맛있대서 사과에 (땅콩과 비슷한 ㅎ)아몬드잼을 발라 먹었는데 미쳤더라?
완전 내스탈 미쳤어 미쳤어
사과 새콤하고 아몬드잼 고소하고
환상인데요??

울 엄마는 그냥 그렇다고 했는데
난 넘나 맛있었다.
눈물의 그릭요거트다…


싹싹 비벼서 사과, 그래놀라, 잼, 크런치 다같이도 먹고


그래놀라에 들어있던 딸기 토핑과도 함께 먹고


이 잼 너무 맛있어…
고소해…
사과랑 너무 잘 어울려…
사랑해….


끝까지 맛있었던 그릭요거트와 각종 토핑들


요게 바로 내가 아침에 사용한 재료들이다.
왼쪽에 있는 알룰로스는 넣지 않았다.
달달구리 맛있어서 ㅎㅎ


단백질 보충 위해 소금과 함께 맥반석 2개 먹어주고~
(목막혀서 탄산수 필수)


점심: 쿠캣 시즌3 퀴노아영양밥, 고추장제육볶음, 버섯간장돼지구이

오늘 점심 돼지구이 양 무엇이죠..?
그래도 맛있었다~~~


오후 간식: 마이프로틴 린 쿠키 화이트초코 앤 크랜베리맛

3시쯤 출출해져서 단백질 쿠키를 꺼냈다.
프로틴 25g에 194kcal



쫀쫀한 쿠키처럼 생김


맛있어~~
크랜베리향 좀 나고 화이트초코맛은 잘 안나는듯?
그래도 꽤나 괜찮다.


콕콕 박혀있는 초코 앤 크랜베리


진짜 쫀득쫀득하다.
프로틴이 많이 들어있어서 긍가벼
나는 쫀쫀한 식감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다.
그런데 먹을 땐 넘 맛있어서 몰랐는데,
다 먹고나니 입안에 프로틴 그 특유의 맛이 오래 머물러서 살짝 그랬다.

그래도 맛있고 쿠키가 꽤 두꺼워서 포만감이 들었다.
근데 어제 먹은 육겹바가 포만감이 더 컸다.


퇴근 후 운동은
어깨 50분 그리고 마이마운틴 60분 빡시게 해줬다.
요즘 맛난거 좀 먹다보니 배가 벌써 나온 느낌이라서
유산소는 1시간씩 해주기로 했다.


운동 후 마이프로틴 스트로베리 크림맛 쉐이크

딸기우유맛 나는 프로틴 쉐이크!
마프에서 처음 샀던 쉐이크다.
진짜 딸기우유 맛ㅎㅎ
물에 타도 맛있긴한데
아몬드브리즈에 타먹으니 더더 맛있다!


저녁: 한끼통살 허니소이맛 닭가슴살, 현미밥, 토마토, 탄산수

내사랑 허니소이맛!!!
잘게 잘라서 소금 촵 뿌려주고 현미밥이랑 비벼줬다.
허니소이맛 사랑해…
먹으면서 행복해서 눈물 흘릴 뻔했다.
운동 후 먹는 저녁은 언제나 꿀맛이얌

오늘도 맛있는 음식들 덕분에 행복한 하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