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게좋아

[22.07.06.(수)] 요즘(YOZM)그릭요거트with프로그래놀라 피넛버터맛, 냉동과일, 안단잼 사과맛/마이프로틴 단백질바 육겹바 말차맛 본문

다이어트/식단과 운동

[22.07.06.(수)] 요즘(YOZM)그릭요거트with프로그래놀라 피넛버터맛, 냉동과일, 안단잼 사과맛/마이프로틴 단백질바 육겹바 말차맛

요비요비 2022. 7. 7. 15:00

아침부터 분주했다.
그릭요거트에 여러 재료 준비하느라고.

아침: 그릭요거트에 프로그래놀라 피넛버터맛, 안단잼 사과맛, 냉동블루베리, 냉동망고, 미주라토스트, 알룰로스

우선 그릭요거트 약 90~100g을 납작하게 담아준 후
냉동블루베리를 살짝 씻어서(안씻고 나온 냉동 블루베리가 있다는 사실에 충격을 먹고 앞으로 모든 냉동 블루베리를 씻어서 먹기로 했다.) 한 쪽에 담고
망고는 안 씻고 한 쪽에 담았다.
그 다음 안단잼 사과맛을 조금 퍼서 가운데에 두고
프로그래놀라를 잼 위에 뿌려줬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미주라토스트 꽂아주기~


사실..블루베리 너무 욕심내서 많이 넣었다..ㅎㅎ
그래놀라도 많아보인다고?
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래는 위 조합에 들어간 재료들

원래 그릭요거트를 일찍 만들었어야 했는데 타이밍을 놓쳐서 어제 아침에 요즘 그릭요거트를 시켰다.
어제 밤에 배송왔더라.
역시 쿠팡~!


전에 이거 100g짜리 시켜서 먹었었는데 나쁘지 않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시켰다.


맛있게 먹을건데 괜히 성분 한번 봐주고~


모양 참 이쁘게 담겨있다.


이건 줄리안베이커리 프로그래놀라 피넛버터맛!
맛있다 맛있다!
개인적으로 러브크런치가 더 맛있긴한뎈ㅋㅋㅋ
이건 시나몬 맛이 좀 나는 느낌
둘 다 맛있어.


안단잼 사과맛!
안달다더니ㅋㅋㅋㅋ
내 입맛에는 충분히 달았다.
그래도 일반 잼보다는 덜 달고 훠어어얼씬 나음!
맛있어~


아침에 이렇게 딱 먹고 감탄했다.
너무 맛있어…
미주라 토스트는 옆으로 살짝 빼놓고 ㅋㅋㅋ
그래놀라랑 블루베리, 망고 다같이 한 입에 먹었을 떄 그 희열……



근데 블루베리 넘 많아섴ㅋㅋㅋㅋ
아놔 진짜 왜 이렇게 많이 씻어서 넣은거야

냉동블루베리는 좀 덜 달고 망고가 되게 달고 맛있었다.
두 개 조합이 좋더라.
망고 잘못하면 시고 맛없는데 이번 냉동 망고는 성공~
쿠팡에서 좋아보이는거 샀는데 넘나 만족이다.


미주라 토스트 위에 잼, 과일, 그래놀라 섞어서 한 입에 먹어버리기~
말하기 입아프다 너무 맛있어!!!

한참 먹다가 토핑이 점점 부족해져서 ㅋㅋㅋ그래놀라 더 넣고 알룰로스 뿌려서 맛나게 먹었다.

근데 먹다보니 그릭요거트가 좀 심각하게 꾸덕해서 입이 사막화되더라.
목구멍으로 잘 안넘어가 ㅋㅋㅋㅋ

엄마는 요즘 그릭요거트가 마가렛?버터?느낌이라며 별로라며 내가 직접 만든게 훨씬 맛있다고 했다.
나도 사실 서울우유로 직접 만든 그릭요거트가 훨씬 맛있다.
미칠듯한 꾸덕함은 먹기 힘들어..



ㅋㅋㅋㅋㅋㅋㅋ
잼 찾아 삼만리
파보면 저 안에 숨어있다.


아침: 오븐구이 닭안심살 청양고추맛

그릭요거트만 먹으면 단백질 부족해서 단백질 보충도 해줬다.
사실 요거트 전에 이거 먼저 먹어줌 ㅎㅎ
단백질 먼저 먹어야 좋다더라.


점심: 쿠캣 시즌1.5 퀴노아영양밥, 돼지고기김치찜

내 사랑 쿠캣마켓 도시락


오후 간식: 마이프로틴 육겹바 말차맛

오후 4시쯤 돼서 허기가 지더라.

프로틴 20g
당2.6g
성분 매우 훌륭 ㅎㅎ


두께는 요 정도


색이 요상해서 곰팡이 핀 줄 알았다..ㅎㅎㅎ
이거 사실 5월달에 샀는데 이제 처음 먹는거라 ㅋㅋㅋ


꽤나 도톰!!


띠용?!
말차 맛이 안 난다!
말차맛 좋아해서 먹는데 왜 말차 맛 안나징
맛이 안느껴져서 당황ㅋㅋㅋ
그래도 맛은 나쁘지 않았다.
10점 만점 중 7점 정도.


배고플 때 먹으면 뭔들 맛없으랴…
단백질이 많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하나 다 먹으니 포만감이 장난 아니더라.
이래서 육겹바 육겹바 하는구나
맛도 있고 포만감도 꽤 있구


등운동 70분 유산소 50분 했다.
오늘은 운동 가기 전에 단백질바를 먹어줘서 그런지 힘차게 운동할 수 있었다.
배도 안고팠구.
근데 유산소 할 때 배 좀 고프더라


저녁: 한끼통살 데리야끼맛, 현미밥, 토마토, 탄산수

원래 운동 후에 단백질 쉐이크 먹는데
오늘은 단백질바 먹었으니 쉐이크는 패스~
토마토 먼저 먹어주고(채소 -> 단백질 -> 탄수화물 순으로 먹는게 좋다)
데리야끼맛 닭찌 잘게 잘라서 소금 좀 치고 밥이랑 비벼서 야무지게 먹어줬다.
저녁 꿀맛!

다 먹고 9시 좀 넘어서 녹차 가루랑 요즘 그릭요거트 섞어봤는데…
넘 쓰고 시고 난리였다.
녹차 그릭요거트 실패ㅜㅜ

허쉬 코코아 가루랑도 섞어봤는데 좀 시큼하더라..
요즘 그릭요거트는 뭔가랑 섞지 말아야겠다.
너무 맛없어져.
요즘 그릭요거트는 단독으로 먹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