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게좋아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민트초코맛 본문

집순이의 하루/내가 구매한 소소한 것들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민트초코맛

요비요비 2021. 12. 12. 15:00

아이스크림을 사랑한다.
전에는 밥 대신 아이스크림만 먹었었다.
진짜로ㅋㅋㅋㅋ
한끼에 아이스크림 3~4개정도?
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다욧때매 그러질 못하니까
다이어트 아이스크림을 샀다.
내가 좋아하는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으로.


사실 이거 전에도 시켜먹고 또 시킨거ㅋㅋㅋ
이 한 통이 고작 280칼로리라서
밥먹고 이거 먹고 밥먹고 이거 먹고
죄책감 없이 먹었다.


내가 볼 때 성분은 음.. 괜찮아보이는데
피티쌤은 이런거 칼로리가 중요한게 아니라 성분이 중요한거라고 하더라.
근데 뭐 ㅋㅋㅋㅋ
걍 먹고싶음 먹는거지~


아이스크림 이렇게 맨 위까지 가득 차있는거 넘 좋아!!
첨에 봤을 때 색이 흰색이라서 신기했다.
초코색일 줄 알았었는데.


맛은 내가 좋아하는 민트초코맛!!
시원한 치약같은 그런 맛이다ㅋㅋㅋ

안먹고 냉동실에 오래 놔두면
약간 고추장 맛이 난다ㅋㅋㅋㅋ
냉동실에 오래 두면 좋지 않아 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