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게좋아

서울우유 민트초코맛 첨먹어봤다. 본문

집순이의 하루/내가 구매한 소소한 것들

서울우유 민트초코맛 첨먹어봤다.

요비요비 2021. 11. 28. 15:00

집앞 슈퍼 갔는데 하나가 딱 보여서 사왔다.
민트초코를 원래 좋아해서 바로 집어옴

누가 봐도 민초ㅋㅋㅋ


230칼로리다.
왜..지?
음료 따위가 왜 230칼로리냔 말이야


색은 초코색이다.
민트색일 줄 알았는데


집에 투명한 잔이 컵이 없어서 칭따오 술잔에다가 담아봤다ㅋㅋㅋ


맛은?
진짜 맛있다!!
완벽한 민트와 초코의 궁합…
카페에서 먹는 민초라떼 같다.


요즘 이런거 민트맛이 너무 많이 나거나
아님 초코맛만 나거나 그런 경우가 있는데
이건 짱 맛있당
내가 좋아하는 바로 그 맛ㅎㅎ

울 막내동생은 민초 극혐해서
내가 냄새만 좀 맡아보랬는데 으으;;;이러면서 나에게서 멀찍이 떨어지더라.

드라마 보면서 순식간에 다 마셔버렸다.
음료는…씹을 게 없어서 금방 없어져버린단 말이지
천천히 음미했어야 하는데 넘 순삭이었어.

맛있었다.
담에 슈퍼에 있으면 또 사와야지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