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게좋아

그동안 너무너무 궁금했던 오예스 민트초코맛 본문

집순이의 하루/내가 구매한 소소한 것들

그동안 너무너무 궁금했던 오예스 민트초코맛

요비요비 2021. 12. 1. 15:00

통째로 사면 다 못먹을 것 같아서 그동안 못 사고 있었던 오예스 민초맛
낱개로 팔 리가 없어서 그냥 구매해버렸다.

이거 표지 왤케 귀엽고 이뿌징


넘 아기자기해


한 봉지당 145칼로리!


낱개 포장도 넘 귀엽다.


비닐 뜯자마자 민트 냄새가 확 나는데
색은 그냥 초코색이다.
속이 다르겠지?


속에 잼만 민트색깔이다.


맛은?
치약맛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가운데에 민트 조금밖에 안들어있으면서 민트맛 왤케 센 거야!


민초단에게 민초가 치약 맛이라는 건 있을 수 없는 일인데 ㅋㅋㅋㅋ
이거 치약 맛이 넘 강해…
난 진정한 민초단이 아니었나보다.
나보다 민초를 더 심하게 좋아하는 내 친구는 오예스 민초맛 맛있다던데 난 다신 안 사먹을 맛이다.

유튜브에서 누가 이거 맛있대서 완전 기대하면서 사먹었는데 기대 이하였어…
민트맛만 좀 약하게 났으면 맛있었을 것 같다.
한 입 물자마자 페리오 향이 났으니…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