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게좋아

파리바게뜨 쿠키앤크림 마카롱 아이스크림 당충전 뽝되네 본문

집순이의 하루/내가 구매한 소소한 것들

파리바게뜨 쿠키앤크림 마카롱 아이스크림 당충전 뽝되네

요비요비 2021. 10. 30. 15:00

운동 끝나고 집가는 길에 친구랑 빠바에 들렀다.
매번 언젠가 꼭 들르리라 했었는데 그날이 이렇게 빨리 올 줄야 ㅎㅎ

사진 찍기도 전에 뜯어버린…

그냥 딱 봐도 달고 맛있어보인다.


  

280칼로리?
탄수화물 32그람?
당류 30그람?
지방 14그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 맛있으면 됐지 뭐


내용물은 이렇게 생겼다.
뭉개지지 말라고 이렇게 플라스틱에 들어있나보다.


측면을 보면 이렇게나 두껍다.

진짜 맛있어보여


어떻게 꼬끄 사이에 아이스크림을 껴넣을 생각을 했을까


한입 크게 베어 물었다.
내가 아는 그맛
쿠앤크 맛에다가 꼬끄의 쫀뜩한 식감이 더해진다.
아이스크림도 달고, 꼬끄도 엄청달다
달달구리한 그 맛


이런건 엽떡 같은 매운 음식을 먹은 후에 먹으면 딱이다.
보통 매운거 먹고 달달한 후식 먹으니까ㅎㅎ

아이스크림이 생각보다 꽤 크고 도톰해서 혼자 다 못먹었다.
가족들에게 한입씩 먹게 한 후에야 끝낼 수 있었다.
꼬끄가 좀만 덜 달았다면 더 맛있었을텐데..
너무 달아서 입안이 텁텁한 느낌?
근데 이게 종종 생각이 난다.
중독됐어ㅠㅠ

살크업되는데 매우 좋은 음식인 마카롱 아이스크림…
한달에 한번만 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