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게좋아

비비빅 흑임자맛! 매일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 발견했네 본문

집순이의 하루/내가 구매한 소소한 것들

비비빅 흑임자맛! 매일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 발견했네

요비요비 2021. 5. 24. 15:00

비비빅 오리지널은 어릴 때 그닥 좋아하진 않았다.
커갈수록 좋아하게돼서 자주 먹었지만ㅎㅎ

비비빅 흑임자맛은 먹을 생각도 없었는데 동생이 흑임자맛 맛있대서 사봤다.
불신 가득한 상태로

이미 뜯어버린........ㅎㅎ
매번 사진 찍는걸 까먹는단 말이지


125칼로리...
나쁘지 않다
근데 누가 칼로리를 보고 아이스크림을 먹나~~


와 초점 뭐지??
빨리 먹고 싶어서 너무 막 찍었나보다.


이것도 그러네 ㅋㅋㅋㅋㅋ
쨌든.. 아이스크림에 찰떡이 쏙쏙 박혀있다.


한입 베어문 순간 깨달았다.
내꺼다!!!!
존맛탱 아이스크림 찾았다!!
ㅋㅋㅋㅋㅋ


흑임자맛 원래 있으면 먹고 없으면 안먹고 이정도였는데
이건 진짜 자주 먹었다.
안에 쏙쏙 박힌 찰떡 너무 맛있어!!

내가 이 아이스크림 한번 먹고나서부터 거의 매일 먹다시피했다.
엄마한테 전파했더니 엄마도 맛있다고 내가 사올 때마다 먹었다.
이게 꽤 달긴 한데 넘 맛있다ㅠㅠ
완전 내스타일

요즘 아이스크림 전문매장 갈 때마다 이건 두개씩 꼭 산다.
나중에 자취하면 비비빅 흑임자맛 10개씩 쟁여놔야징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