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게좋아

[22.08.31.(수)] 오늘의 식단/ 닭신 어묵바/ 오나오/ 연두부/ 다이어트 도시락/ 단백질바/ 오븐구이 닭안심살/ 오트밀과 두유 본문

다이어트/식단과 운동

[22.08.31.(수)] 오늘의 식단/ 닭신 어묵바/ 오나오/ 연두부/ 다이어트 도시락/ 단백질바/ 오븐구이 닭안심살/ 오트밀과 두유

요비요비 2022. 9. 1. 15:00

전날에 회식이 있어 차돌박이를 왕창 먹었다.
오늘은 조절을 좀 해야했다.

아침은 닭신 닭가슴살어묵바 매콤한 맛, 풀무원 한끼 연두부, 오버나이트 오트밀이다.
어묵바는 무난한 맛으로 가볍게 먹기가 좋다.


오나오는 질리질 않는다.
바나나랑 냉동과일들 넘 맛있어어
토핑이 너무 많은가 싶기도 한데 이 정도는 먹어도 된다고 생각한다ㅎㅅㅎ


점심은 쿠캣마켓 시즌 1.5 도시락
오랜만에 저 닭가슴살 동그랑땡이랑 계란밥을 먹는데 너무 맛있었다.


오후 간식 견과류
저기 매일견과 블루베리라고 적혀있는데
블루베리 딱 하나 들어있었다
너무해


오후 간식2 마이프로틴 육겹바 쿠앤크맛
달디단 육겹바
이것도 희한하다.
전에 무지무지 맛있게 먹었는데 다시 먹어보니 그냥 그렇단 말이징…


친구랑 등운동 하는 날이었다.
오랜만에 운동복 입는 느낌.
옆에서 봤을 때 배가 좀..더 나와있었다.
당황스러웠듬…
허벅지도 좀 뿔었고 말이다…



등운동 후 마무리 레그레이즈까지 총 70분 하고
마이마운틴은 60분 했다.
근력운동 전에 9분 하고 근력 후에 51분..!!

배가 많이 나와있어서 충격을 먹었는지 경사도를 평소보다 높게 해서 아주 열심히 탔다ㅋㅋㅋ
개인 운동복이 이게 좋은 것 같다.
달라붙어서 몸매 라인이 다 보이니까 살이 붙으면 바로 확인 가능


저녁은 오븐구이 닭안심살 청양고추맛과
오트밀+매일두유 검은콩맛(?)

매일두유 검은콩맛 처음 먹어보는데 원래 먹던 두유보다 덜 달고 담백했다.
괜찮았음


몸무게 재기 무서워서 못 재고 있는 상태다.
금요일에 인바디 재는 날인데 그 때까지 식단 화이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