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게좋아

[22.08.06.(토)] 배터지게 먹은 날/ 떡슐랭 떡볶이, 크림새우/ 연세우유 메론생크림빵/ 요맘떼 슈팅스타맛, 본젤라또 녹차맛 본문

다이어트/식단과 운동

[22.08.06.(토)] 배터지게 먹은 날/ 떡슐랭 떡볶이, 크림새우/ 연세우유 메론생크림빵/ 요맘떼 슈팅스타맛, 본젤라또 녹차맛

요비요비 2022. 8. 7. 15:00

어제 먹은 낙지덮밥 때문에 배가 엄청나게 아팠다.
그리 맵지 않았는데 내 속은 매웠나보다.

아침: 아이스엿구마, 닭볼, 양배추즙, 케찹, 탄산수

아침은 가볍게 먹었다.
안 먹으려다가 배가 너무 고파서 굶진 못하겠더라.
엿구마 얼마 안 남았는데 넘 맛있다.


간식: 마이프로틴 더블도우 프로틴 브라우니

막내동생이랑 나눠먹은 간식
아침 먹고서 뭔가 좀 부족해서 뜯었다.
반 개 먹으니 딱 적당하더라.
이거 다 먹고서 폰을 보니..피티쌤이 밀리그램에 댓글을 달아놨다.
오늘은 간식 자제하라고...ㅋㅋㅋ
이미 먹어버렸는디요..


점심: 씨유 샌드위치 통밀햄

햄 짭짤하고 채소 적당히 많고 맛있다.
꼭꼭 씹어먹음ㅎㅎ
그냥 밀이 나이고 통밀이니까 괜찮겠지..?

아 맞아 점심 먹기 전, 후로 99칼로리칩 버터솔트맛을 먹었다.
너무 맛있어 참을 수가 없었다...
흡입하느라 사진 못찍음..



간식: 연세우유 메론생크림빵

편의점에 내가 안 먹어본 연세빵이 있길래 냉큼 집어왔다!
ㅎㅎㅎ상당히 기대기대


467kcal
탄수화물 66g
지방 19g 중 포화지방 16g
......
할 말을 잃음
하지만 난 먹는다.



ㅎㅎㅎ큼직하고 맛나게 생겼다!
메론향이 확 난다.


크림이 어어엄청나게 들어있다.
이거 다 먹으면 느끼해 죽음ㅋㅋㅋㅋ


맛은 뭐 괜찮았다.
근데 메론이 조금 신 느낌?
처음에는 생크림이랑 메론이랑 안어울리는 느낌이었는데 먹다보니 괜춘괜춘

하나 다 못 먹을 줄 알았는데 다 먹어버렸다.
안에 크림은 좀 빼고.
너무 느끼해서 다 먹고서 후회했다.
빵부분이 되게 맛있어서 다 먹어버림!!


저녁: 떡슐랭 기본 치즈떡볶이

저녁은 떡슐랭이다.
아 나 오늘 왜 이렇게 많이 먹냐구

산본에서 한두번 먹어봤었다.
그 때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철산에도 생겨서 너무 좋다ㅎㅎ



하지만 시켰으니 맛있게 먹는다ㅎㅎ
너무 맛있을듯!!!

맵기는 총 5단계가 있다.
안매운맛(1단계)
순한맛(2단계)
중간맛(3단계)-약간매운맛
매운맛(4단계)
아주매운맛(5단계)

난 중간맛(3단계)로 시켰다.


크림새우

크림새우는 필수다ㅎㅎㅎ
쫀맛임!!
떡볶이 먹다가 크림새우로 입가심하고
크림새우 느끼하면 떡볶이 먹고.
저기 안에 들어있는 해쉬감자도 되게 맛있듬ㅎㅎ
짭짤하고 내스탈


위에 서비스로 받은 만두피튀김을 뿌렸다.
떡볶이 국물에 담가서 바로 먹으면 바삭하고 맛있다.



아 새우튀김 환상....ㅎㅎ
느끼하긴 한데 떡볶이가 있어서 괜찮음ㅎㅎ



떡볶이는 또 겁나게 말랑말랑하다ㅠㅠ
내가 좋아하는 말랑말랑 밀떡!
떡이 큰 편은 아니다.
엽떡보다 좀 작다.
한입에 넣기 딱 좋은 크기


말랑말랑 쫀득쫀득ㅎㅎㅎ
맵기는 딱 좋았다.
좀 매워서 콧물이 나오는 정도ㅋㅋㅋㅋ
이 정도로 매워야 떡볶이 먹는 맛이 나징


요기 어묵 도톰해서 좋다!
아 진짜 소스 잔뜩 흡수한 어묵 먹는거 너무 좋아.
메추리알도 있고 치즈도 많고ㅎㅎ

소스는 매콤하고 은근 달았다.
달달함이 좀 줄면 더 좋을듯ㅎㅎ
두 명이서 한 통 다 먹었다.
3~4인분인데 말이지....

떡슐랭 너무 좋다.
너무 맛있어.
여기도 엽떡처럼 주기적으로 시켜 먹어야 됨ㅎㅎ
엽떡이랑 비교해보면 둘 다 다른 매력의 떡볶이라 뭐가 더 맛있다고 할 수가 없다.
둘 다 맛있음



후식: 요맘때 슈팅스타

요맘때 플레인 맛 먹고 싶었는데 안보여서 슈팅스타맛 가져왔다.



슈팅스타도 맛있어>_<


본젤라또 녹차맛

두번째 아이스크림ㅎㅎㅎ
한때 엄청 먹었던 본젤라또 녹차맛!


이렇게 이뿌게 생겼다ㅎㅎ



안에는 초코가 가득!



근데 맛이 전보다 훨씬 덜 함!!
너무 많이 먹었나보다.
느끼하고 질림!!



체리 15알

아이스크림을 두개나 먹었더니 속이 넘 느끼했다.
역시 마무리는 체리지~
상큼하고 좋았다.
마무리 훌륭해.

오늘 너무 많이 먹었다.
내일부터 2박3일 여행 가는 것 때문에  마음이 다 풀렸나보다.
여행 다녀와서부터 식단 빡시게 돌입해야지.
일단 당분간 맛있는거 맛있게 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