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게좋아

[22.08.05.(금)] 망한 것 같은 금요일/ 김명자 낙지마당 낙지덮밥/ 체리마루/ 99칼로리칩 버터솔트맛 본문

다이어트/식단과 운동

[22.08.05.(금)] 망한 것 같은 금요일/ 김명자 낙지마당 낙지덮밥/ 체리마루/ 99칼로리칩 버터솔트맛

요비요비 2022. 8. 6. 15:00

아침: 단호박, 닭볼

점심 많이 먹을 예정이라 아침은 매우 간단하게 먹었다.



점심: 김명자 낙지마당 낙지덮밥

덜매운 맛, 매운맛 중 덜 매운맛으로.
4인분으로 양 적당히 푸짐한듯.



되게 매워보인다ㅜㅠ
넘 매우면 배아픈데



밥그릇에 콩나물이랑 낙지 올려서 비벼먹었다.
은근 매워서 땀이났다.

맛 나쁘지 않음
막 뛰어나지도 않음
낙지가 상당히 짜다.
다른 분들도 낙지가 너무 짜다며..

낙갈탕 먹은 분들도 낙지가 너무 짜다고 했다.
맛집은 아닌듯



1인1계란찜

낙지가 많이 매울까봐 시켰다.
계란찜 쏘쏘


고기만두

고기만두도 그냥 그랬다.
살짝 느끼해서 깍두기랑 먹음
김치만두 먹은 사람들은 너무 맵다며 인상 찌푸리며 먹더라.

김명자 낙지마당 전체적으로 맛 그냥 그랬다.



후식: 체리마루

매콤한걸 먹은 후라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상당히 땡겼는데 누군가가 센스있게 사오셨다!!
시원하고 맛있게 먹었다 ㅎㅎㅎ



호두과자

이것도 받은 호두과자
맛있어!
오늘은 자제하지 않는 날이네..ㅋㅋㅋㅋ
주는 대로 다 받아 먹는 중...


오늘은 피티 때 어깨 받고
유산소 80분 했다.
오늘은 힘이 나서 다행이었다.
유산소는 피티 전 30분 피티 후 50분 했다.
어제 못한 유산소 오클 다 한듯.



저녁: 돼지 목살

식탁에 올려져있길래 바로 주워먹다가 다 먹어버렸다ㅎㅎㅎ
된장에 찍어먹었는데 완전 꿀맛>_<



체리

목살 옆에 체리 있어서 체리도 다 먹었당ㅎㅎ
맛있오




닭가슴살소세지, 단호박

먹고싶어서 먹은 것 ㅎㅎ
단호박 너무 맛있고 닭쏘 넘 맛나



후식: 99칼로리칩 버터솔트맛

요거 짱맛있다
어제부터 연속으로 먹는중ㅎㅎㅎ
살 안찌니까 괜찮아 괜찮아.

하나 더 뜯으려다가 그러면 이성을 잃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바로 씻어버렸다.
그리고 바로 누워버림ㅎㅎㅎ
역시 입을 막으려면 씻고 누워버려야햇

여행가서 많이 먹을 테니 오늘은 여기까지만 먹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