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게좋아

곱분이 곱창 알곱창 내 최애.. 너무 마이썽 본문

집순이의 하루/일상

곱분이 곱창 알곱창 내 최애.. 너무 마이썽

요비요비 2021. 11. 12. 15:00

집에 가는 길에 폴폴 나는 곱창 냄새에 집 도착하자마자 알곱창을 시켜버렸다.

알곱창2인분 & 주먹밥


곱창냄새 넘 좋아ㅠㅠㅠ
저 탐스러운 자태 보소…


원래는 철산 곱분이곱창에서 야채곱창을 많이 먹었었는데,
야채 거의 없고..당면 많고 이래서
야채 많이 달라고 말했더니 그러면 알곱창 먹으래서
알곱창만 먹게됐다.


깻잎이랑 한입 냠냠
천국의 맛이다ㅠㅠ



주먹밥은 필수라고 생각한다.
알곱창이 짜기 때문에 무조건 밥이랑 먹어야 해


살짝 짭쪼름한데 알곱창이랑 먹으면 궁합이 최고다.


양배추인지 뭔지 모를것과 곱창과 한입 냠



상추 위에 곱창 세 점 올리고 마늘에 마요네즈 올리고 한입 뇸뇸
진짜 맛있다ㅠㅠ
마요네즈랑 곱창이랑 이렇게 어울릴 줄이야


또 다시 곱창 두 점에 마카로니에 양파에 마늘에 마요네즈 올리고….!
상추에 다 때려넣고 먹어도 너무 맛있어…
많이 넣을수록 더 맛있는 느낌이다.


이렇게 깻잎, 양배추, 곱창이랑 먹으면 좀 잡쪼롬해서
밥이 땡기는데 상추랑 쌈싸먹으면 막 짜지 않다.


보기만 해도 짜고 맛있는 곱창


넘 짜서 밥 한 숟갈 먹어주고


또 다시 곱창에 깻잎!!
깻잎이랑 먹으면 깔끔하니 넘 좋은듯!

알곱창이 워낙 맛있어서 어떻게 먹어도 맛나다.
사실 알곱창 먹다보면 누린내..가 좀 난다.
배부르면 그게 좀 잘느껴지지.
배가 고플 때는 그런거 느낄 새도 없이 와구와구 먹는데
이성을 찾으면 누린내가 느껴진단 말이지ㅎㅎ
근데 내가 비위가 강해서 그런지 그냥 먹게된다.

참치주먹밥.. 저 많은 밥을 내가 혼자 다 먹었다.
난 다이어터가 맞는 것인가..
이석증 때매 아프다는 핑계로 막 먹기 시작했는데
식탐이 끊이질 않아서 당혹스럽다.

곱창을 나 혼자서 거의 다 먹었다.
막내동생은 입이 짧아서 많이 먹지도 못해.
곱창을 어찌나 많이 씹어댔는지 다음날 다다음날까지 턱 관절이 아프더라 ㅋㅋㅋ
왜 아픈가 했는데 생각해보니 곱창 때문이었어.

피티쌤이 곱창은 그냥 지방덩어리라고 곱창 먹을 바에는 차라리 맛있는 다른걸 먹으라고했는데
곱분이 곱창이 너무 맛있는걸 어떡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