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게좋아

맛찬들에서 먹은 삼겹살 육즙 가득하니 정말정말 맛있다! 본문

집순이의 하루/일상

맛찬들에서 먹은 삼겹살 육즙 가득하니 정말정말 맛있다!

요비요비 2021. 4. 8. 15:00

전에 동기들이랑 처음으로 왔었던 맛찬들
그때 먹어본 후 완전 반해버려서 최근에 가족 데리고 또 왔다.
(아빠 빼고. 아빠는 늦게 퇴근해서 엄마랑 우리 세남매만 왔다.)
 물론 내가 쏘는 걸로ㅎㅎ

우리가 시킨건 레귤러 세트였나?
14일 숙성한 삼겹살 3인분+된장찌개+소주+음료 해서
삼겹살 3인분+된장찌개 가격만 내면 된다.
우린 소주 먹는 사람이 없어서 음료로 바꿨다.
그래서 사이다 2개로 함
여기에 목살 1인분이랑 밥 2인분 추가했다.


여기 삼겹살 통통하니 정말정말 맛있다ㅠㅠㅠㅠ
씹을 때마다 육즙도 계속 나오고...
명이나물에 싸먹을 때 감탄만 나오더라
근데 명이나물 추가하면 2,000원 내야된다는거..
그래도 추가하게 된다는거...ㅋㅋㅋㅋ


먹느라 정신없어서 똑같은 사진밖에 못찍었다.
저 백김치에 고기 싸먹어도 넘넘 맛나
그래도 역시 명이나물이 최고다.
명이나물이랑 삼겹살 궁합 장난 아니여ㅠㅠㅠ

시켰던 삼겹살 3인분, 목살 1인분 다 먹고나서
삼겹살 2인분을 더 시켜서 말끔하게 다 먹었다.
막내동생은 입이 짧아서 거의 안먹었고
엄마, 나, 여동생 셋이서 거의 6인분 먹은거네ㅎㅎㅎㅎ
많이도 먹었당


철산에 맛집을 또 하나 알게돼서 좋다.
이제 삼겹살 땡길 때마다 여기 가야지

이런 곳은 일주일에 한번씩 가줘야되므로
돌아오는 주 주말에는 아빠도 데리고 우리 다섯 가족이 맛찬들에 와야겠다.
아빠에게도 이 육즙 가득한 삼겹살을 전파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