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게좋아

저녁은 엽기떡볶이 후식으론 베스킨라빈스 블랙 소르베, 31 올스타, 아이스 죠리퐁 본문

집순이의 하루/일상

저녁은 엽기떡볶이 후식으론 베스킨라빈스 블랙 소르베, 31 올스타, 아이스 죠리퐁

요비요비 2019. 6. 24. 13:00
배는 고프지 않지만 입 안이 너무 달아서 엽떡에 갔다.
역시 공부할 때는 먹어가면서 해야한다는 핑계를 대며ㅎㅎ

엽떡 B세트에 중국당면까지 추가했다.
맵기는 덜 매운 맛으로.
그래도 시험기간이니까.. 피똥 싸면 안되니까
 
우리 옆에 커플은 2인분짜리 시켜서 먹던데ㅋㅋ
살짝 부끄러웠음ㅋㅋㅋㅋ

 

김말이랑 야채튀김은 정말 맛있는데 저 만두 튀김은 음.. 너무 딱딱하고 안에 들은 것도 없고 맛대가리가 엄서!!
중국당면은 정말 최고다. 오통통하고 쫄깃한 것이 어묵이랑 같이 먹으면 눈물이 나는 맛ㅋㅋㅋ

아 엽떡은 너무 위험해 사진만 봤는데도 또 먹고 싶잖아..
어제 또 시켜먹었는데 이러면 곤란해
 


후식을 먹자는 내 꼬임에 넘어간 친구와 함께 온 베라에서

파인트로 블랙 소르베, 아이스 조리퐁, 31 올스타를 골랐다.
저 시커먼 게 블랙 소르베
정말 먹어보고 싶었다.
레몬맛인데 좀 밍밍한 레몬맛?
내 스타일은 아니었다.
다시는 안 먹을 테야

좌측 위에는 아이스 죠리퐁
맛있다! 역시 달달한 게 최고야
다음에 또 먹을 거!

좌측 아래는 31 올스타.. 맞나? 숫자 들어간 거였는데 아마 맞을 것이다.
초코 맛이고 맛있었다. 초코는 다 맛있어
제일 맛있었던 건 아이스 죠리퐁!!


정말....

내가 공부를 하려고 친구와 만난 건지 아니면 먹기 위해 만난 건지...ㅋㅋㅋㅋ

시험 기간에 이렇게 잔뜩 먹어서 난 살이 엄청나게 쪄 버렸다. 아마 지금이 역대급일 것인데 무서워서 차마 체중계 위에 올라가지는 못하고ㅋㅋㅋ

7월부터 다이어트 하자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