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게좋아

팥죽색 립스틱 나스 립펜슬 두미베이비 잘못하면 죽은 립 같다 본문

뷰티/내맘대로 화장품 리뷰

팥죽색 립스틱 나스 립펜슬 두미베이비 잘못하면 죽은 립 같다

요비요비 2018. 9. 28. 10:00

나스 벨벳 매트 립펜슬

두미베이비

가격 37,000원


인트리깅 색상을 살 때 같이 샀던 두미 베이비

포인트로 칠하면 예쁠 것 같아 샀다.

 

역시나 너무 얇은 립 펜슬

좀 두껍게 만들어 주면 덧나냐!







입술 발색샷

우선 입술 안쪽에만 발라봤다.

약간 갈색?보라빛?이 생각보다 많이 돈다.

난 이런 색을 원한 게 아닌데ㅋㅋㅋ

역시.. 립은 발색을 해보고 사야 돼...

그래도 이왕 산 거 활용을 좀 해야 되는데







풀립으로 바르면 좀 아닌 듯

완전 시체 색이다!

팥죽 색이라고 해야 하나?

난 이런 립 소화할 자신 없다ㅋㅋㅋ

나이 들어 보임ㅎㅎ


이런 건 다른 색이랑 섞어서 발라야 해







먼저 인트리깅을 깔아준 다음에




두미베이비로 안 쪽에 톡톡톡




이렇게 하면 잘 바르고 다닐 수 있을 것 같다.

예뻐예뻐

두미베이비 단독으로 바르는 건 매우 무리고ㅋㅋㅋ

근데 몰랐는데 인트리깅에 자글자글한 펄이 생각보다 많았다.

그래서 더 이쁜듯


한듯 안한듯한 화장으로 청순해보이고 싶을 때는 인트리깅 단독으로 바르고

뽀인트를 주고 싶을 땐 그 위에 두미베이비를 바르면 좋은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