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게좋아

철산에 새로 생긴 라멘집 룬룬에 다녀왔다 본문

집순이의 하루/일상

철산에 새로 생긴 라멘집 룬룬에 다녀왔다

요비요비 2022. 11. 2. 15:00

라멘 맛집이 생겼다길래 가봤다.


난 매운거 좋아하니까 카라이 돈코츠라멘에 차슈 추가하고 숙주 많이
친구는 매운거 잘 못 먹으니까 돈코츠라멘에 차슈 추가하고 숙주는 제외
야끼소바도 괜찮다길래 시켰다.

라멘은 기본 10,000원이고 차슈 추가해서 12,000원씩 나왔다.
야끼소바는 11,000원

크으..
비쥬얼은 100점이다.
근데 양을 보니 고기 괜히 추가했나 싶었다.
양이 무지막지한데?



카라이돈코츠라멘

국물 딱 먹었을 때 살짝 매콤 정도였다.
근데 맵찔이 친구는 국물 먹더니 너무 맵다며 호들갑 떨었다.



돈코츠라멘

이 국물도 맛있었다.
친구는 라멘 처음 먹어본다는데 맛있댔다.


숙주 많아서 아삭아삭 너무 좋았다.
맛있는데 양이 너무 많았다.
먹어도 먹어도 면이 계속 나와.


반숙 계란도 넘 맛있었다.
친구는 반숙란 싫다며 내 그릇에 계란을 넘겨서 내가 두 개 먹음ㅋㅋㅋ

처음에 굉장히 맛있는데 먹다보면 느끼하고 배부르고ㅋㅋㅋ
그래서 깍두기 잘 집어먹었다.

야끼소바

야끼소바는 처음에 괜찮았는데
먹을수록 너무 짰다.
친구도 첨에 맛있댔는데 짜고 한약맛 난다며ㅋㅋㅋ
무슨느낌인지 알겠더라.



라멘도 면이고 야끼소바도 면이라서 완전 면면파티였다.
면만 먹다보니 물려서 결국 나도 남친도 다 남겨버렸다.

다음에 또 오게 된다면 주먹밥인지 뭔지 시켜야지.
라멘은 맛있었다.
야끼소바는 그닥.